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다낭 숙소? 새롭게 오픈한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어때?



여행/레저

    다낭 숙소? 새롭게 오픈한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어때?

    올해 새롭게 문을 연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핫한 여행지로 손꼽히는 베트남 다낭. 기왕 다낭으로 떠나고자 마음을 먹었다면 여기서 조금만 더 욕심을 부려 고급스런 리조트에서 머물러 보는 것은 어떨까.

    물론 다낭에는 고급스런 리조트들이 즐비하다. 그러다보니 숙소 선택 기준을 ‘고급’으로 정했어도 고민은 깊어져만 간다.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는 농눅 해변가에 자리하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쉐라톤 그랜드 다낭은 다낭 국제공항과 다낭 기차역에서 차량으로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접근성이 좋다. 또한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6대 해변 중 하나로 꼽히는 농눅 해변가에 자리하고 있어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삼아 발리볼, 서핑, 수영 등 자연 속에서 휴양을 만끽하는 작은 사치를 누릴 수 있다.

    게다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호이안 올드타운과 역사 도시의 결정판 후에 등 관광지 및 유적지와도 가깝게 자리하고 있어 관광을 즐기기에도 탁월하다.

    모던함이 가미된 클래식한 스타일로 꾸며진 객실 내부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리조트는 6층짜리 2개의 건물로 총 25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한 건물에는 130개의 객실과 앰배서더 스위트를 포함한 스위트룸으로 구성돼 있으며 다른 건물은 프라이빗 엘리베이터, 헬기 착륙장과 연결되는 럭셔리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포함, 128개의 객실이 갖춰져 있다. 모든 객실은 모던함이 가미된 클래식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 발코니 너머로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

    리조트 뒤편에는 거대한 크기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이 갖춰져 있어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삼아 물놀이를 즐기며 여유를 가질 수 있다. 이외에도 7개의 개인 트리트먼트 룸을 갖춘 스파와 피트니스, 어린이를 위한 키즈 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돼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인피니티 풀이 갖춰져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에 머물고자 하는 예비 투숙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투숙일 기준 7월15일까지 최소 3박 이상 예약하면 공항 픽업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숙일 기준 5월3일부터 10월31일까지 예약을 하면 최대 15%를 할인해 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도 있다.

    여기에 같은 기간 3박 이상 예약하면 Tea Lobby에서 하이 티 세트(2인 1회)를, 4박 이상 머물면 LA PLAGE에서 런치 세트(2인 1회)가 제공되며 5박 이상이면 한 단계 룸 업그레이드(최고 풀디럭스까지)를 받을 수 있는 연박 베네핏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