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영어 성경 애니메이션 대작 '벅타임 어드벤처' 리패키지 출시



경인

    [영상]영어 성경 애니메이션 대작 '벅타임 어드벤처' 리패키지 출시

    어린이 맞춤형 성경교육과 영어교육까지 '일석이조' 효과

    성경교육과 고급영어교육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어린이 영어 성경 애니메이션 대작 '벅타임 어드벤처'가 (주)벅타임코리아를 통해 리패키지 출시했다.

    지난 2005년 처음 출시된 '벅타임 어드벤쳐'는 성경이야기와 영어교육을 한꺼번에 할 수 있어 우리나라를 비롯해 세계 14개국의 아이를 둔 부모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주)벅타임코리아는 새롭게 보완된 '벅타임 어드벤처' 출시에 맞춰 16일 서울시 청담동 펜타리움 컨벤션홀에서 CBSi, 대신총회 산하 농어촌선교회와 세계선교회, 국내교회 살리기 운동본부와 업무 협약식을 갖고 국내교회 보급에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벅타임 어드벤처는 미국의 산타페 커뮤니케이션즈와 몬스터주식회사가 10년에 걸쳐 기획과 제작을 맡고 한국에서 공동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핑크팬더'와 아담스패밀리'로 알려진 최고의 애니메이션 제작자 마크영과 '위니더 푸우'로 유명한 제프 홀더가 시나리오를 공동 집필해 세계 애미메이션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아 온 작품이다.

     

    특히 곤충마을 캐릭터들의 좌출우돌 다양한 모헙이야기와 성경 속 인물들의 이야기를 잘 엮어낸 13가지 에피소드는 재미있고 탄탄한 스토리라인으로 재미와 교훈, 그리고 성경의 감동을 함께 전하고 있다.

    또한 한글자막, 한글더빙뿐만 아니라 영어자막과 영어더빙을 선택할 수 있어, 성경과 영어를 동시에 교육할 수 있는 최적의 자료로 부모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벅타임코리아 박재희 대표는 "이번 리패키징 출시는 국내뿐 아니라 믿지 않는 중국, 베트남과 멀리는 북한의 어린이들까지 전도의 목적으로 기획되어 4월 본격적인 수출을 앞두고 있다"며 "더 좋은 퀄리티의 콘텐츠로 전도를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미국의 몬스터주식회사와 3D 애니메이션으로 노아의 방주를 시작으로 시즌 2 제작을 준비하고 있으며 영어 어린이 뮤지컬 대회와 영어 한글 그림책 출판 등 다양한 콘텐츠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벅타임 어드벤처'는 KT 올레TV 최초의 종교-키즈 컨텐츠로 VOD 서비스와 영어 교육의 일환으로 'CBS주최 벅타임 어드벤처 어린이 영어 뮤지컬 대회(가칭)'를 준비 중에 있다.

    ㈜CBSi 와 ㈜벅타임코리아는 "앞으로 폭력적이고 선정적인 내용의 애니메이션이 만연해 있는 국내 어린이 애니메이션 시장에 수준 높은 양질의 크리스천 애니메이션을 지속적으로 보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영상제작 =노컷TV http://tv.nocutnews.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