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편안한 가족 여행? 호주 개인 가이드면 'OK'



여행/레저

    편안한 가족 여행? 호주 개인 가이드면 'OK'

    호주로 여행을 준비하다 보면 문득 떠오르는 고민거리가 있다. 아무래도 먼 여행지로 떠나는 만큼 고생을 하는 것은 아닌지 혹은 패키지로 떠나면 여러 명과 함께 하다 보니 여행에 집중하지 못하는 것은 아닌지 등 걱정이 끊이지 않는다. 특히 아이와 부모님을 모시고 떠나는 대가족 여행객이라면 고민은 더욱 깊어진다.

    만약 이런 고민을 하고 있다면 하이호주를 이용해 호주 여행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하이호주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우리끼리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을 준비했다. 호주 패키지여행부터 자유여행, 맞춤여행까지 한 그룹 당 한 명의 개인 가이드를 동반한 단독투어로 일행끼리만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개인가이드는 하이호주의 대표적인 여행 서비스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 개인가이드를 동반한 일일투어

    보통 호주로 자유여행을 준비한다면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일일투어를 많이 찾는다. 하이호주에서는 일일투어 역시 직접 기획해 개인 가이드를 기반으로 한 일일투어를 준비했다.

    시드니, 골드코스트, 케언즈 상품이 골고루 준비돼 있으며 모든 투어에는 개인가이드가 함께 해 일행끼리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타 여행사보다 편안한 차량으로 더욱 많은 곳을 다닐 수 있으며 따로 미팅 장소에 모일 필요 없이 호텔에서 호텔로 안전하게 돌아올 수 있다. 다만 인원에 따라 가격은 차이가 나니 참고하자.

    하이호주 소속 개인가이드가 단독투어로 책임감 있게 여행을 안내한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 개인가이드가 패키지여행에도?

    보통 가족여행지로 호주를 선택하는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패키지여행을 찾는다. 여러 명이 움직이다 보니 자유여행으로 떠나기엔 조심스럽고 정보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면 모두가 고생할 수 있다는 부담감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패키지로 떠난다고 하더라도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하니 눈치를 보게 되고 괜히 단체 분위기에 휩쓸리는 것은 아닌가 하는 고민이 생기게 된다.

    이런 고민에서 해방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하이호주의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다.

    하이호주 패키지 상품의 가장 큰 매력은 여행을 예약하면 취소 걱정 없이 바로 출발이 확정된다는 점이다. 여행 중에는 화려한 시내 중심 호텔에 머물 수 있으며 현지에 지인 혹은 친척이 거주할 경우 중간에 합류해 같이 여행을 즐길 수도 있다.

    식사 역시 한국인들이 많은 식당이 아닌 엄선된 현지 맛집을 추천해 준다. 또한 여행기간을 더 길게 원하면 여행 연장도 가능하며 필요한 경우 노팁, 노옵션, 노쇼핑으로 여행을 즐길 수도 있다.

    하이호주 패키지상품은 블랙라벨과 화이트라벨 두가지 종류로 준비돼 있다. 블랙라벨은 보다 럭셔리한 여행으로 2인 기준이며, 탄탄한 일정으로 거품 없이 실속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화이트라벨은 4인 기준이다.

    개인가이드가 동반하는 나만의 맞춤여행도 즐길 수 있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 개인가이드, 맞춤여행도 함께

    나이, 방문목적, 예산, 취향 등에 따라 각자의 기준에 맞는 여행은 천차만별이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맞춤여행이다.

    숙박부터 여행지, 즐길거리, 식사, 서비스, 주의할 점, 신경 쓰이는 점 등 내가 꿈에 그리던 호주여행을 하이호주와 상의하면 호주 스페셜리스트가 편한 루트와 상황에 맞게 일정을 조절 및 기획해 최상의 여행일정을 만들어 준다. 맞춤여행에도 개인 가이드가 함께하니 완벽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하이호주 관계자는 "좀 더 특별하게 호주로 떠나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해 준비했다"면서 "하이호주를 통해 여행을 다녀온 여행객이 작성한 후기들을 보면 여행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호주여행만을 다루고 있는 하이호주는 여행상품 기획부터 상담, 예약, 모든 진행과 가이드까지 모두 하이호주 안에서 원스탑 시스템으로 진행해 차별화 된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취재협조=하이호주(www.hihojoo.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