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쿠로카와 료칸 '겟코우쥬'서 즐기는 특별한 여행



여행/레저

    쿠로카와 료칸 '겟코우쥬'서 즐기는 특별한 여행

    일본 전문 여행사 투리스타재팬이 쿠로카와 온천 최고급 료칸 '겟코우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최소 20%에서 최대 40%까지 상상 그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럭셔리한 료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아름다운 산속 마을에 자리 잡고 있는 쿠로카와 료칸 '겟코우쥬'. (사진=투리스타 제공)

     

    규슈(큐슈)의 쿠로카와는 작은 강을 따라 아담한 료칸들이 자리잡고 있는 산속 온천마을이다. 아름다운 사계절 풍경과 쿠로카와 온천마을 특유의 여유로운 정취가 어우러져 일본 현지에서도 인기가 높은 여행지다.

    마련된 야외에서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을 맞으며 호사를 누려보자. (사진=투리스타 제공)

     

    이곳 쿠로카와 온천마을에서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최고급 료칸 중 하나는 바로 '겟코우쥬'다. 정적인 분위기에서 자연과 하나 된 듯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각기 다른 매력으로 최고의 휴식시간을 제공한다.

    최고급으로 갖춰진 정적인 분위기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리아케 객실 내부. (사진=투리스타 제공)

     

    질 좋은 온천과 필요한 모든 것이 전부 갖춰진 객실은 말할 것도 없이 완벽하다. 여기에 정갈하고 맛 좋은 가이세키 요리도 료칸 겟코우쥬의 매력 요소로 꼽힌다.

    료칸 겟코우쥬 객실에는 노천온천이 딸려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진=투리스타 제공)

     

    둘만의 오붓한 시간과 공간을 원하는 커플부터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탈피해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있는 직장인, 가족 간의 우애와 사랑을 더욱 돈독하게 쌓고 싶은 가족, 고마움과 사랑을 표현하고 싶은 부부 등 누구와 함께해도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투리스타재팬에선 겟코우쥬의 노천온천과 실내 온천이 딸린 객실을 32만9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정상가 54만 원에서 40% 할인된 금액으로 이전에 경험할 수 없었던 특별한 기회다. 각기 다른 콘셉트로 구성된 총 8개의 객실 모두 할인이 적용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특가 행사는 오는 5월부터 7월까지로 한정되며 최대 2박까지만 가능하다. 오늘 3월 21일부터 30일까지 단 10일 간만 예약이 가능하며, 선착순 50팀까지만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하니 관심이 있다면 서둘러 문의해보자.

    료칸의 객실별 금액 또는 추가 자세한 사항은 투리스타재팬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예약 및 문의는 전화(02-546-6644)로만 가능하다.

    취재협조=투리스타(www.turista.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