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해외보다 더 해외 같은 제주도, 필수 아이템은?



여행/레저

    해외보다 더 해외 같은 제주도, 필수 아이템은?

    해외보다 더 해외같은 제주도의 풍경.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살면서 꼭 한번은 가 봐야 할 자연 명소들로 가득한 제주도. 해외보다 더 해외 같은 풍경과 맛집이 즐비해 있어 국내 여행지임에도 1박2일로는 턱없이 부족하다.

    거리까지 가까운 제주도에서 한 가지 단점을 꼽자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불편하다는 점이다. 때문에 대부분의 여행객이 제주도 필수 아이템으로 렌터카를 꼽는다.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데 아직 렌터카를 예약하지 못했다면 땡처리닷컴이 선보인 제주도 프리미엄 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이용해보자.

    땡처리닷컴이 '제주도 프리미엄 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실시간 이용이 가능한 제주도 렌터카 예약 서비스로 결제와 동시에 예약이 확정돼 바쁜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예약 방법은 원하는 시간과 기간을 설정 후 가능한 차량을 확인하고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별도의 확인 없이 결제와 동시에 예약이 확정되며, 예약 정보 및 차량 인수에 대한 정보는 문자로 받을 수 있다.

    신속하고 편리할 뿐만 아니라 36개월 미만의 최신 차량만을 출고해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전차량 금연으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늦은 시간에도 차량 인수가 가능하다. 최대 22시까지 인수할 수 있으며 업체 대부분이 야간 배차료 1~2만 원을 부과하지만, 땡처리닷컴 프리미엄 렌터카는 야간 배차료를 별도 부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땡처리닷컴이 선보인 국내 앱 '땡처리제주여행'을 이용하면 항공권부터 호텔, 렌터카, 입장권까지 제주도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땡처리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