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화려하고 가성비 좋은 마카오 호텔을 찾는다면?



여행/레저

    화려하고 가성비 좋은 마카오 호텔을 찾는다면?

    마카오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무엇보다 숙소 선택이 중요하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해마다 여행객의 숫자가 늘어나는 여행지가 있다. 바로 아시아 속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마카오다. 포르투갈과 중국의 문화가 뒤섞이며 독특한 문화적 색채를 띄는 마카오는 로맨틱한 유럽풍 골목과 세계문화유산, 카지노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마카오는 홍콩여행을 떠나면 함께 둘러보는 코스라 여겨졌던 과거가 있었다. 그러나 고급스런 호텔과 리조트, 쇼핑, 다양한 먹거리 등이 항공노선 확대와 맞물리면서 지금은 홍콩과 함께 둘러보는 여행지가 아니라 당당히 단독여행지로 우뚝 섰다.

    마카오가 가지고 있는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무엇보다 숙소 선택이 중요하다. 스테이앤모어가 고급스러우면서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을 엄선해 소개하니 여행을 떠나기 전 참고해보자.

    ◇ 마카오 갤럭시 호텔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마카오 갤럭시 호텔 외관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갤럭시 통합 리조트 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마카오 갤럭시 호텔은 무엇보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더불어 화려한 부대시설과 쇼핑몰,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수영장과 워터파크, 인공해변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 데크까지 있으니 가성비 좋게 마카오를 즐길 수 있는 호텔이라 할 수 있다. 페리 선착장, 공항, 각종 관광지에서 무료 셔틀을 이용할 수 있으며, 타이파 빌리지에서는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

    마카오 갤럭시 호텔은 수영장 등 화려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스테이앤모어를 통해 갤럭시 호텔을 예약하면 호텔과 공항, 호텔과 관광지, 호텔과 페리 선착장 등 갤럭시 호텔 픽업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투숙일 기준 6월15일부터 12월31일까지다.

    ◇ 마카오 브로드웨이 호텔

    마카오 브로드웨이 호텔은 가성비 좋은 호텔로 손꼽힌다. 사진은 객실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마카오 브로드웨이 호텔 역시 갤럭시 통합 리조트 단지에 자리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에 투숙할 수 있어 가성비 좋은 호텔로 손꼽힌다. 또한 갤럭시 통합 리조트 단지의 쇼핑몰, 레스토랑, 셔틀 등을 함께 이용하고 현재는 워터파크이자 인공해변이 있는 그랜드 데크까지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뒤편에 자리한 푸드 스트리트에서 홍콩·마카오의 유명한 요리들을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4시에는 브로드웨이 쇼 관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유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호텔 뒤로 펼쳐진 푸드 스트리트에선 홍콩·마카오의 유명한 요리들을 즐길 수 있다.

    참고로 스테이앤모어를 통해 마카오 브로드웨이 호텔을 예약하면 올해 12월31일까지 갤럭시 리조트 그랜드 데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