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행 코디네이터가 선정한 호이안 리조트 BEST 6



여행/레저

    여행 코디네이터가 선정한 호이안 리조트 BEST 6

    베트남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호이안으로 향해보는 것은 어떨까. 호이안은 다낭 여행 중 당일로 투어를 많이 가는 도시 중 하나였으나 이제는 어엿한 관광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소원등 띄우기, 강 보트 투어, 유적마을 투어 등 다양한 투어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맛집도 만날 수 있으니 자연스레 호이안 지역에서 숙박을 하는 여행객들의 수요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스테이앤모어 관계자는 “호이안은 아기자기하고 아름다운 유적마을이자 독특한 오색등 덕분에 밤마저 아름다운 도시”라면서 최소 1박은 머물러 볼 것을 권했다.

    담장자가 직접 다녀와 선정한 리조트 여섯 군데를 소개하니 호이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참고해보자.

    리틀 호이안 센트럴 부티크 호텔은 아기자기한 매력을 가진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리틀 호이안 센트럴 부티크 호텔

    리틀 호이안 센트럴 부티크 호텔은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올드타운이나 나이트마켓까지 도보로도 이동이 가능해 호이안의 낮과 밤을 즐기기엔 매우 적합하다.

    가성비 좋은 객실은 호이안 전통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가구들로 꾸며져 있어 호이안만의 분위기를 더욱 실감나게 만들어 준다. 여기에 아기자기함을 갖춘 수영장과 뛰어난 서비스까지 자랑하니 실제로 머물렀던 여행객들에게 후기가 가장 좋은 호텔 중 하나로 손꼽힌다.

    리조트 내에 아기자기한 정원을 꾸며 놓은 호이안 알마니티.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호이안 알마니티

    호이안 알마니티 역시 호이안 올드타운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 아기자기한 정원이 꾸며져 있어 리조트 내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으니 마음까지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객실은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져 있으며 공통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여기에 차분한 분위기와 은은한 조명까지 더해져 오롯이 나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수영장에 멋진 건축물이 있어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호이안 코이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호이안 코이 리조트

    코이 리조트는 끄어다이 비치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리조트다. 잘 가꿔진 가든 뷰와 옆으로 흐르는 라군 뷰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전통적인 스타일과 모던한 가구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수영장에는 잉어들이 하늘로 날아 오르는 듯한 멋진 건축물이 있으니 이를 배경삼아 멋진 사진을 남겨보자.

    해변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을 갖춘 호이안 빈펄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호이안 빈펄 리조트

    끄어다이 비치에 자리잡은 호이안 빈펄 리조트는 가족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현대적인 시설,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이곳에 머무는 투숙객들에게는 언제나 인기 만점이다.

    해변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메인 풀은 넓고 쾌적해 많은 여행객들이 이용해도 부족함 없이 충분히 즐길 수 있다. 또 선베드도 마련돼 있어 햇살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작지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잘 가꿔진 조경이 매력적인 호이안 실스센스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호이안 실크센스 리조트

    리버 프론트의 4성급 리조트로 규모는 작지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잘 가꿔진 조경이 매력적인 곳이다. 리조트는 기본 객실과 빌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빌라의 경우 복층으로 나눠져 있어 프라이빗하게 머물 수 있다.

    공간이 넓게 분리돼 안락하고 편안한 호이안 아난타라.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호이안 아난타라

    투본 강 옆에 자리한 호이안 아난타라는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고급스런 리조트다. 공간들이 넓게 분리돼 있어 안락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로맨틱한 이벤트들도 준비돼 있어 여행의 풍미를 더한다.

    한편 호이안 지역의 리조트 예약과 자세한 정보는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