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당신의 로망을 실현시켜 줄 특별한 자동차 '유럽여행'



여행/레저

    당신의 로망을 실현시켜 줄 특별한 자동차 '유럽여행'

    • 2018-04-03 17:15
    유럽여행에 대한 로망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있다. 오랜 역사를 간직한 아름다운 건축물과 문화 그리고 파리, 로마, 런던, 프라하 등 다양한 나라의 유명 도시들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유럽의 국가들은 국가 간 이동이 쉬워 자유여행이나 배낭여행의 로망을 실현하기 좋다. 단점은 너무 많은 정보로 인해 여행 계획이 쉽지 않다는 점이다. 유럽여행 동호회부터 여행사들의 유럽 패키지여행까지 온라인상에 정보가 넘쳐나 선택이 쉽지 않다.

    게다가 국가별로 언어도 문화도 뚜렷한 편이라 제대로 공부를 하지 않으면 의도치 않은 난감한 상황을 겪을 수도 있다. 심지어 여자 혼자 유럽여행을 떠난다고 하면 뭔가 모르게 불안해지는 것도 사실이다.

    스위트유로의 한나라 세미패키지는 9인승 전용 차량을 타고 우리만의 소규모 유럽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스위트유로 제공) 확대이미지

     

    이럴 땐, 유럽여행 전문 여행사인 스위트유로의 도움을 받아보면 어떨까. 스위트유로는 2030 젊은 여행객을 대상으로 유럽 단체배낭여행은 물론 유럽 패키지여행, 한나라 집중 여행 등 세미패키지 그리고 테마별 1:1 맞춤여행까지 다양한 유럽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유럽의 한 나라나 근교를 집중적으로 여행하는 한나라 집중 여행 세미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스위트유로와 함께 유럽 단체배낭여행을 떠난 지난 참가자들의 모습. 2030 젊은 여행객들의 행복한 미소와 함께 청춘의 싱그러움이 물씬 풍겨진다. (사진=스위트유로 제공) 확대이미지

     

    한나라 세미패키지는 일반적인 유럽 단체배낭여행과는 다르게 소규모 인원이 동행하는 특별한 자동차 여행이다. 외부 인솔자가 아닌 스위트유로에 소속된 전문 인솔자와 소규모 단독 투어 전문가이드, 그리고 전용 차량을 이용해 타 여행사와 차별성을 갖췄다.

    전 일정 전문 인솔자가 함께 9인승 전용 밴으로 편안하면서도 자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노 팁, 노 옵션, 노 쇼핑으로 패키지여행의 단점을 보완했다.

    한나라 세미패키지 여행도시 일정. 프랑스를 시작으로 크로아티아, 이탈리아, 동유럽, 스페인, 스위스, 독일 등 다양한 유럽 국가를 여행한다. (사진=스위트유로 제공)

     

    유럽의 다양한 나라를 선택해 여행할 수 있는 스위트유로의 한나라 세미패키지는 유럽여행을 준비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상품이다. 단기간에 대표 도시들을 둘러보는 일정과 전용차량을 이용해 소도시까지 둘러볼 수 있는 최적의 동선으로 설계돼 있다.

    한나라 세미패키지는 일반적인 단체배낭여행과는 달리 나만의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자유시간을 활용해 남들과 다른 나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게다가 진짜 유럽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여행 일정과 다양한 선택 투어, 연장 체류 및 도시 추가 등 스위트유로만의 오랜 노하우가 돋보인다.

    스위트유로의 유럽여행 설명회 정보 안내. (사진=스위트유로 제공)

     

    한편 유럽여행을 꿈꾸는 모든 이들을 위해 스위트유로가 오는 4월7일 토요일 유럽여행 설명회를 개최한다. 유럽에 대해 꿈꿨던 모든 것을 나눌 수 있는 이번 설명회는 해외 렌터카 이용방법부터 자유여행 준비, 2030 단체배낭 및 한나라 여행(세미패키지) 상품 설명 등 참가비 5,000원의 커피 한 잔 값으로 유럽여행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유럽여행 전문 코디네이터와 1:1 개별 전문상담을 비롯해 참여하는 전원에게 현지 각종 할인쿠폰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 그리고 추첨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담은 할인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선착순으로 모집되며 추가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스위트유로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스위트유로(http://cafe.naver.com/eudong)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