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홍콩 디즈니랜드를 저렴하게 만나는 '지금 이 순간'



여행/레저

    홍콩 디즈니랜드를 저렴하게 만나는 '지금 이 순간'

    • 2018-04-06 15:30
    홍콩 디즈니랜드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다. (사진 = 디즈니랜드 서울사무소 제공) 확대이미지

     

    홍콩 디즈니랜드는 이렇게 표현할 수 있다. 꿈과 환상의 나라라고. 유명 영화 제작사 월트 디즈니의 캐릭터를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픽사, 마블까지 더해지면서 새로운 어트랙션이 늘어나고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토이스토리 랜드를 비롯해 미스틱 포인트, 그리즐리 걸치, 어드벤처랜드, 판타지 랜드, 투모로우랜드, 메인스트리트 U.S.A 등 7가지의 테마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최초로 마블 시리즈를 테마로 한 '아이언맨 익스피리언스'와 아시아 유일의 토이스토리랜드, 그리고 전 세계 중 유일하게 홍콩에만 있는 미스틱 포인트는 반드시 경험해 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온라인투어가 홍콩 디즈니랜드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사진 = 디즈니랜드 서울사무소 제공) 확대이미지

     

    ◇ 홍콩 디즈니랜드 저렴하게 이용하는 법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홍콩 디즈니랜드를 방문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이라면 주목하자.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니 말이다. 특히 오는 7월1일부터 자유 이용권의 가격이 인상된다고 하니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온라인투어에서는 티켓·패스 브랜드인 '온통' 론칭 4주년을 맞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예약 시 요청사항에 할인코드 'ONTONG'을 입력하면 1000원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현재 온라인투어에서 판매 중인 홍콩 디즈니랜드 1일 자유이용권은 오는 6월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면서 "홍콩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저렴하게 미리 구매하는 것이 이득"이라고 설명했다.

    다양한 티켓·패스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