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유럽? 깊이 있게 보고 싶다면 '한나라' 여행으로



여행/레저

    유럽? 깊이 있게 보고 싶다면 '한나라' 여행으로

    • 2018-04-12 16:04
    깊이 있는 유럽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한나라 집중 여행 세미패키지'를 참고하자. (사진=스위트유로 제공)

     

    유럽은 배낭여행의 이미지가 강해 오랜 시간을 두고 많은 국가를 둘러봐야 할 것만 같은 느낌이 있다. 하지만 꼼꼼하게 준비하지 않는다면 결국에는 마음에 울림이 없는 수박 겉핥기 식의 여행이 되고 만다.

    많은 정보를 미리 찾아보고 여행에 나선다면 가장 좋겠지만, 시간적•금전적인 여유가 없어 힘들다면 여행사의 상품을 참고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2030 젊은 여행객을 대상으로 유럽 단체배낭여행을 운영하는 유럽 전문 여행사 스위트유로가 유럽 한나라만 집중적으로 여행하는 세미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정열의 나라 스페인부터 크로아티아,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독일, 스위스, 동유럽 3개국 등 다양한 지역을 선택해 여행할 수 있는 한나라 세미패키지는 상황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이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가족여행객에게 최적화된 상품으로 단기간에 대표 도시들을 둘러보는 일정과 전용차량을 이용해 소도시까지 둘러볼 수 있는 최적의 동선으로 구성됐다.

    우리 팀 1:1 전용 차량(소규모 미니밴)으로 원하는 곳을 우선적으로 둘러볼 수 있다. (사진=스위트유로 제공)

     

    9인승 전용차량을 이용해 소규모 여행을 떠날 수 있으며 전 일정 함께하는 스위트유로 소속 인솔자와 현지 정식 가이드의 지식투어가 특징이다. 합법적이면서도 검증된 현지 가이드와 정직원 인솔자가 전 일정 동행해 여행의 질은 물론 안전까지 책임지고 있다.

    일반적인 패키지와는 달리 나만의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 또한 특별한 점이다. 주어지는 자유시간에는 원하는 대로 시간을 활용할 수 있으며 쇼핑이나 휴식 등 여행객의 스타일에 따라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부터 현지의 전문 사진작가가 촬영한 여행 스냅사진(상품마다 다를 수 있음), 여행을 떠나기 60일 전, 90일 전에 미리 결제하면 일정 금액을 할인해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군필자를 위한 특별 할인, 후기를 남기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해 주는 등 다채롭게 준비돼 있다.

    취재협조=스위트유로(http://cafe.naver.com/eudong)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