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알찬 하와이 신혼여행을 위한 추천 일정



여행/레저

    알찬 하와이 신혼여행을 위한 추천 일정

    • 2018-04-18 12:01
    길지 않은 하와이 신혼여행 일정,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추천 코스를 소개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대개의 신혼여행 기간은 4박 6일 혹은 5박 7일 정도가 가장 일반적이다. 결코 길지 않은 시간이기에 신혼여행 스케줄에 대한 고민도 깊어지기 마련. 특히 하와이같이 비행시간이 오래 걸리는 곳을 신혼여행지로 선택했다면, 하루 아니 한 시간이라도 허투루 보내지 않는 것이 신혼여행의 성공 요령이라고 할 수 있다. 일생에 단 한 번뿐인 하와이 신혼여행,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오아후 투어 프로그램을 알아보자.

    오아후의 대표적 관광명소인 다이아몬드 헤드. 동부 해안 일주 코스에 포함 시켜 가볍게 둘러보면 좋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오아후 동부 해안 일주

    하와이 신혼여행의 주요 거점인 오아후 섬은 와이키키 비치 외에도 관광명소가 즐비하다. 특히 동부 해안은 아름다운 해변과 전망대 등 오아후 관광의 필수 코스로 손꼽힌다.

    시작은 카피올라니 파크부터다. 카피올라니 파크는 하와이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공원으로 초대형 반얀트리 그늘 아래서 휴식을 취하거나 혹은 잘 가꾸어진 열대 정원에서 느긋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다음 코스는 다이아몬드 헤드. 오아후를 대표하는 트레킹 명소다. 고급 주택들이 밀집돼 있는 카할라를 지나 스노클링 명소 하나우마베이, 암석 사이로 뿜어져 나오는 파도가 휘파람 소리를 내는 할로나 블로홀, 오바마 미국 전 대통령이 즐겨 찾았다는 샌디 비치 등 오아후 동부의 명소들을 둘러보는 코스다.

    ◇ 오아후 북부 섬 일주

    오아후 섬 북부 또한 볼거리가 풍성하다. 이곳에선 영화 쥬라기 공원을 연상케하는 장엄한 열대 풍광을 감상할 수 있으며, 챙이 넓은 모자와 비슷한 모양의 중국인 모자섬이 유명하다. 다음 코스는 와이메아비치. 서핑, 다이빙 등 와일드한 바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곳으로 오아후 최고의 해변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 올드 하와이의 멋스러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할레이바 타운, 세계적으로 유명한 파인애플 브랜드 돌(Dole)의 파인 애플 농장도 오아후 북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나우마베이는 풍부한 산호바다, 다양한 열대어종, 잔잔한 파도로 스노클링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명소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하와이의 화려한 산호바다를 만끽하고 싶다면 하나우마베이로 떠나자. 하나우마베이는 하와이 대표 스노클링 명소로 바다를 동그랗게 감싼 ‘만’ 덕분에 파도가 잔잔해 수영 초보자도 쉽게 스노클링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하와이주에서 굉장히 엄격하게 관리하는 곳으로 방문 전, 환경에 관련된 시청각 교육을 필수로 이수해야 한다. 또 매주 화요일 입장을 제한해 바다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러한 관리 덕분에 하나우마베이에선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 다양한 열대 어종과 풍부하게 펼쳐진 산호에서 여유로운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허니문 현지에서 촬영하는 허니문 스냅은 웨딩촬영과는 달리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촬영이 진행돼 신혼부부의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 중 하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와이키키 스냅 사진 촬영

    허니문 현지를 배경으로 신혼여행의 추억을 남기는 스냅 사진 또한 하와이 신혼여행의 필수 코스 중 하나다. 아름다운 하와이 자연을 배경으로 촬영하는 허니문 스냅은 현지에서 상주하고 있는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 관광과 스냅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주의할 점은 현지 법인으로 정식 등록된 업체인지 그리고 보증보험에 가입된 업체인지 여부다. 또 스냅 촬영을 동시에 진행하는 커플이 너무 많아도 디테일한 케어를 받을 수 없어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다. 최대 두 커플 이상 동시에 스냅 촬영을 진행하지 않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권장된다.

    1920년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하와이의 춤, 패션, 음악을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락카훌라 쇼.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락카훌라쇼(Rock a Hula Show)

    1920년대 하와이부터 지금까지의 모습을 화려한 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하와이의 음악, 춤, 패션을 흥겨운 쇼와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어린아이도 손쉽게 하와이 문화를 보고 배울 수 있다. 엘비스 프레슬리, 마이클 잭슨 등 미국의 레전드 팝 아티스트들로 분장한 이미테이션 가수의 공연도 또 하나의 볼거리다. 공연이 끝난 뒤에는 출연진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도 진행되니 놓치지 말자.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