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괌 자유여행의 필수품 '괌가자고 DC 카드'



여행/레저

    괌 자유여행의 필수품 '괌가자고 DC 카드'

    • 2018-04-18 15:54
    괌가자고가 괌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을 위해 여행 필수품을 소개한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꽃들이 앞 다퉈 피어나며 봄이 왔음을 알리더니 어느새 연분홍빛 벚꽃과 초록빛 잎사귀로 가득하다. 사계절 중 유독 짧게만 느껴지는 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조금 부지런하다면 이제는 여름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를 해야 할 때다.

    이런 여행객을 위해 추천하는 여행지가 있으니 바로 괌이다. 가까운 비행거리는 물론 깨끗한 자연환경, 쾌적한 리조트 시설, 여기에 다양한 쇼핑몰까지 다채로운 즐거움을 누릴 수 있어 가족, 친구 혹은 혼자 여행을 떠나더라도 만족도가 높다.

    괌가자고 DC카드. (사진=괌가자고 제공)

     

    여행지를 괌으로 택했다면 이제 여행 가방에 무엇을 넣어서 가야 하나 고민을 해봐야 한다. 여행 가방에 어떤 아이템을 챙겨 가느냐에 따라 여행의 즐거움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괌으로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여행객을 위해 괌가자고는 필수적으로 챙겨가야 할 필수품으로 괌가자고 DC카드(이하 괌 DC카드)를 꼽았다.

    괌가자고 관계자는 "괌 여행의 시작은 숙소로 시작해 숙소로 끝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숙소 선택이 중요하다"면서 "괌 DC카드를 이용하면 숙소 내 부대시설을 이용할 때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여행경비를 절감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괌 DC카드를 이용하면 호텔 내 부대시설을 이용할 때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실제로 괌 DC카드를 이용하면 괌 플라자 호텔의 나나스 카페와 세일스 바비큐(Sails BBQ), JP 쇼핑샵을 비롯해 쉐라톤 호텔과 온워드 호텔 내 식당에서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괌의 문화와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현지투어들도 괌 DC카드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맛집을 찾아갈 때나 쇼핑을 즐길 때에도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괌 DC카드는 괌의 맛집을 방문할 때도 사용할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괌으로 여행을 떠나기 전 '여행가자고 DC카드 센터' 카페에서 활발히 활동을 펼친 후 무료로 카드 이미지를 발급 받는다. 이후 괌으로 여행을 떠나 다양한 제휴 매장을 방문해 식사를 비롯해 쇼핑 등을 즐긴 후 발급받은 카드이미지를 제시하면 된다.

    괌가자고 DC카드를 이용하면 경제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괌가자고 관계자는 "괌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한국 여행객을 위해 쉽게 이용하고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