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스페인 여행 '전용 차량'으로 남들보다 편하게~



여행/레저

    스페인 여행 '전용 차량'으로 남들보다 편하게~

    • 2018-04-19 15:33
    유럽여행 전문여행사 스위트유로가 전용 미니밴으로 스페인 한나라만 집중적으로 여행하는 새로운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스페인 한나라 세미패키지는 소규모 여행에 집중하는 상품으로 스위트유로의 오랜 노하우가 담겨있다. 9인승 차량으로 전 일정 인솔자와 함께하며 노 팁, 노 옵션, 노 쇼핑, 노 택스로 패키지여행의 단점을 보완했다.

    스위트유로의 스페인 세미패키지와 함께 낭만적인 유럽여행을 즐겨보자. (사진=스위트유로 제공)

     

    오는 10월 16일부터 27일까지 12일 간의 여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마드리드부터 톨레도, 세고비아, 콘수에그라, 그라나다, 네르하, 론다, 코르도바, 세비야, 바르셀로나 등 스페인 주요 도시를 둘러본다. 톨비, 주차비 등이 포함된 단독 차량을 비롯해 세비야-바르셀로나 구간은 항공편으로 이동해 여행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기차, 버스 등 교통편이 없는 지역을 전용차량으로 이동하며 호텔 바로 앞까지 차량 진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짐을 끌고 다니는 불편함 없이 여행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국외 인솔자 자격증(T/C)과 국제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해외 운전경험이 많은 스위트유로 소속 인솔자가 전 일정 함께 해 여행의 안전은 물론 현지 긴급상황에도 즉각적으로 대처가 가능하다.

    스위트유로의 한나라 세미패키지는 일반적인 단체 배낭여행과는 달리 나만의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자유시간을 활용해 남들과 다른 나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게다가 진짜 유럽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여행 일정과 다양한 선택 투어, 연장 체류 및 도시 추가 등으로 보다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스위트유로가 한나라 세미패키지여행 상품을 이용하는 이들을 위해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여행자 보험 무료 업그레이드, 개인 상해보험 가입, 군인 할인 등 다양한 특전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여기에 60일 전, 90일 전 조기 예약을 하는 여행객에게는 경비 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해 보자.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