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신혼여행계의 뉴 페이스 '다낭'… 추천 리조트는?



여행/레저

    신혼여행계의 뉴 페이스 '다낭'… 추천 리조트는?

    • 2018-04-20 14:51
    세계적인 명성의 휴양지 보라카이의 폐쇄 소식과 더불어 보라카이를 대신할 수 있는 새로운 휴양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대표적인 대체 휴양지로는 베트남의 다낭이다. 다낭은 국내에서 직항을 이용해 약 4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베트남의 대표 휴양지로 환상적인 자연환경과 다양한 관광지, 그리고 먹거리까지 더해져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 사이에서도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신혼여행지다.

    700m에 달하는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하고 있는 다낭 인터콘티넨탈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다낭을 신혼여행지로 결정했다면, 신혼여행의 품격에 맞는 리조트를 선정하는 것이 수순. 다낭 인터컨티넨탈 리조트는 베트남 다낭의 손짜 반도에 700m에 달하는 프라이빗 해변을 갖춘 고급 리조트다. 유명 건축가 빌 벤슬리가 '하늘, 땅, 바다'에서 영감을 얻어 건축한 리조트로 베트남 전통의 멋스러움과 현대적인 편리함, 특유의 기발함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원 베드 룸 씨사이드 빌라는 오붓한 분위기에서 신혼여행을 즐기고픈 커플에게 추천되는 객실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크게 쓰리 베드 룸, 투 베드 룸, 원 베드 룸으로 나뉜다. 둘 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기기에는 원 베드 룸만으로도 충분하다.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원 베드 룸 씨사이드 빌라 바이 더 비치, 원 베드 룸 씨사이드 빌라 온 더 락스는 커플 고객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객실이다. 두 객실의 룸 컨디션과 사이즈는 비슷하다.

    로맨틱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객실, 베트남 특유의 건축미를 살리면서도 현대적인 편리함을 놓치지 않은 럭셔리한 건축물이 특징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 사이즈는 약 40여 평. 인피니티 프라이빗 풀과 널찍한 선데크를 갖추고 있으며, 로맨틱한 분위기의 객실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프라이빗 버틀러 서비스, 클럽 라운지 서비스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객실에 보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에스프레소 머신, 와인 냉장고, 오버사이즈 욕실 등을 구비했다.

    총 여섯 개의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있는데, 미슐랭 스타 셰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라 메종 1888, 새 둥지 같은 테이블에서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시트론 등이 대표적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부대시설로 주목해야 하는 곳은 레스토랑이다. 서로 다른 특색을 가진 여섯 개의 레스토랑이 운영된다. 베트남 전통 요리를 제공하는 시트론, 미슐랭 셰프가 선사하는 최고급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라 메종 1888, 화려한 오션뷰를 자랑하는 테판다인 등이 대표적이다. 미식 국가 베트남에서 세계적인 명성의 셰프의 손맛이 담긴 요리를 맛볼 수 있어 인터콘티넨탈을 리조트식의 파라다이스로 꼽는 고객도 적지 않다.

    그 밖에 수준 높은 트리트먼트를 선보이는 스파 숍, 초대형 사이즈를 자랑하는 메인 풀장, 다양한 베트남 전통 체험이 가능한 리조트 액티비티 센터 등 다낭의 매력에 흠뻑 취해볼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운영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