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가성비 '갑' 골프여행의 최적지 태국



여행/레저

    가성비 '갑' 골프여행의 최적지 태국

    • 2018-04-20 14:55
    비행시간이 가까워 일본과 중국으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있는 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는 태국으로 시선을 돌리는 여행객도 있다.

    그중에서도 골퍼들이 유독 태국을 많이 찾는데 이유는 바로 좋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호텔과 골프장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라운드 후 편하게 쉬고 싶은 고객은 휴식을, 관광을 원하는 여행객은 관광을 즐길 수 있으며 저렴한 물가와 화려한 나이트 라이프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쉴 틈이 없다.

    골프장을 둘러싼 야자수와 열대목이 골프장과 잘 어우러진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그린우드 G.C

    그린우드 골프장은 2006년 이후 골프장 시설을 리노베이션 하면서 벙커의 모래를 바꾸는 등 고퀄리티의 페어웨이로 골퍼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골프장을 둘러싼 야자수와 열대목이 조화를 이뤄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한다. 27홀, 108파, 1만380야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해저드가 많지는 않지만 그린 앞 벙커가 많아 공략하기 쉽지 않다.

    ◇ 부라파 G.C

    넓은 페어웨이와 빠른 그린, 백사장으로 이루어진 벙커가 특징인 부라파 골프장. 부라파 골프장은 36홀, 144파, 1만4132야드로 구성돼 있으며 태국 내에서 보기 드문 36홀 챔피언십 골프장이다. 코스는 크게 아늑한 분위기의 아메리칸 스타일 코스와 러프가 길어 다소 난이도가 있는 스코틀랜드 스타일로 나뉜다.

    최근 태국의 유명한 맥주 회사인 창 그룹에서 리모델링 후 재오픈한 파타비아 골프장.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파타비아 G.C

    최근 태국의 유명한 맥주 회사인 창 그룹에서 리모델링 후 재오픈한 골프장이다. 최상급의 클럽하우스와 변화된 코스, 페어웨이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8홀, 72파, 7111야드로 페어웨이는 넓은 편이며 곳곳에 있는 벙커가 도전의식을 유발한다.

    깔끔한 판친 리젠트 객실 내부.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한편 땡처리닷컴은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매일 출발하는 파타야 골프상품을 선보인다. 골퍼들에게 최적의 위치로 평가받고 있는 판친 리젠트에 머물며 수영장 및 헬스장, 당구장, 마사지숍, 커피숍 등 훌륭한 부대시설과 한국 직원 상주로 편안한 라운딩이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