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카오락 더 샌즈, 가족여행 숙소로 '딱'



여행/레저

    카오락 더 샌즈, 가족여행 숙소로 '딱'

    • 2018-04-20 17:30
    가족과 함께 조용하고 한적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오락 더 샌즈.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가족과 함께 조용하고 한적한 휴양지를 찾고 있다면 태국의 카오락 만한 곳이 없다. 눈부신 순백의 해변과 그 앞에 펼쳐지는 에메랄드빛 바다, 그리고 짙은 녹색의 자연과 파란 하늘까지 더해지니 마치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낼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내며 즐거움까지 더할 수 있는 숙소를 찾고 있다면 '더 샌즈 카오락'이 답이 될 수 있다. 특히 리조트 내에는 패밀리룸, 키즈클럽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객에게 특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카오락 더 샌즈는 패밀리룸, 키즈클럽 시설 등이 갖춰져 있어 가족여행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객실은 씨사이드 윙(SEASIDE WING), 라군 윙(LAGOON WING), 아쿠아 윙(AQUA WING)으로 구분돼 있으며, 이중에서도 신규로 생긴 아쿠아 윙은 아이들을 위한 시설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각각의 객실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투숙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풀 액세스 주니어 스위트룸은 발코니에서 바로 수영장이 연결돼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패밀리룸은 성인 2명과 12세 이하 어린이 2명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킹사이즈 베드와 아동용 싱글베드 2개를 사용할 수 있다. 부부 개인의 시간,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모두 즐길 수 있는 객실이다.

    풀 액세스 주니어 스위트룸의 경우 넓고 쾌적한 객실은 물론 발코니에서 바로 수영장이 연결돼 있어 프라이빗하게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가족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카오락 더 샌즈는 아동, 유아를 위한 풀장을 포함한 총 9개의 수영장이 갖춰져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아동, 유아를 위한 풀장을 포함한 총 9개의 수영장이 갖춰져 있으며 워터 슬라이드, 미끄럼틀, 자쿠지, 키즈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들도 골고루 갖추고 있다. 또한 3개의 레스토랑과 4개의 바가 있어, 마음껏 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 참고로 골드카드를 이용하면 전 일정 리조트 내에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스테이앤모어는 카오락 더 샌즈를 이용하는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스테이앤모어 관계자는 "카오락 더 샌즈를 이용하는 여행객을 위해 식사와 미니바가 포함된 골드카드 베네핏과 늦은 밤비행기를 위해 레이트 체크아웃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가족 여행지로 으뜸인 카오락에서 즐거운 시간과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