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광주은행 KJ카드, 가정의 달 5월 혜택 '풍성'



보도자료

    광주은행 KJ카드, 가정의 달 5월 혜택 '풍성'

    (사진=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광주은행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카드생활-가정의 달 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부내용에 따라 3가지 내용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 '슬기로운 쿠폰생활' 이벤트는 기간 내 이벤트 응모(광주은행 홈페이지, 영업점, 고객센터)를 하고 대형마트, 백화점, 온라인쇼핑몰, 항공사, 면세점, 해외이용액, 음식점에서 개인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로 총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이용 시 신세계이마트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 100만원 이상 이용 시 동일 모바일상품권 2만원권을 각각 제공한다.

    두 번째 '슬기로운 여행생활' 이벤트는 개인 신용카드로 여행사, 항공사, 국내 면세점 이용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을 가까운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에 요청해 2~3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로 전환할 수 있다.

    마지막 '슬기로운 무이자생활' 이벤트는 병원, 가전, 가구, 자동차 보험사에서 개인 신용카드 이용 시 2~12개월 (부분)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백화점, 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 8개의 생활밀착 업종에서 이용 시에는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또는 고객센터(☎1588-3388, 1600-40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광주은행 고객님께서 KJ카드를 이용하면서 슬기로운 카드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모바일 쿠폰 제공 이벤트와 무이자할부 서비스에 더욱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고객을 생각하며 항상 고객과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