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롯데호텔제주 '번개맨 데이트 & 번개맨 패키지' 출시



기타

    롯데호텔제주 '번개맨 데이트 & 번개맨 패키지' 출시

    (사진=롯데호텔제주 제공)

     

    롯데호텔제주가 자녀에게 누구보다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초통령(초등학생들의 대통령)’으로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EBS의 간판 캐릭터 ‘번개맨’이 어린이날을 맞아 롯데호텔제주를 찾아온다.

    우선 5 6일과 7일 이틀간 펼쳐지는 ‘번개맨 데이트’는 다이나믹한 놀이 체험 이벤트로 번개맨, 마리오, 나잘난, 더잘난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오전 11시와 오후 3시, 2회차로 각 90분간 진행되는 번개맨 데이트는 공연과 연극에서부터 노래에 맞춰 뛰노는 에어바운스, 번개맨과의 기념촬영까지 특별한 어린이날의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입장료는 4만4000원이며, 뷔페가 포함된 VIP 요금은 아동 기준으로 런치는 6만1200원, 디너는 7만6400원이다. 아동용 티켓 구매 가능 연령은 24개월 이상 초등학교 6학년 이하다.

    번개맨을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ACE 체험 프로그램은 5월6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번개맨 퀴즈 게임, 조명등 만들기, 보물 찾기 등의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했다. 요금은 5만5000원이며, 2만원을 추가할 경우 어린이 번개맨 코스튬도 제공된다.

    번개맨과 신나는 활동도 즐기고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도 누릴 수 있는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디럭스 레이크 뷰 패밀리 트윈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해온 스위밍 쿠션, 투숙기간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혜택 등의 공통 특전과 더불어 ‘공연형’은 ‘번개맨 데이트’ 입장권 3매, ‘ACE 체험형’은 번개맨 체험 프로그램 1인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공연형 패키지는 5월5일부터 7일 사이, ACE 체험형은 5월6일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40만원부터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