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모든 것 완벽" 패키지로 떠나는 제주여행



여행/레저

    "모든 것 완벽" 패키지로 떠나는 제주여행

    패키지여행으로 보다 알차고 그리고 편안하게 제주여행을 즐겨보자. (사진=제주하나투어 제공)

     

    제주는 렌터카로 자유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여행지이지만 보다 편리하고 편안하게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운전할 걱정 없는 패키지여행이 답이다. 최적의 동선과 알찬 코스로 구성된 제주 패키지여행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웹투어가 봄에 떠나면 좋은 제주도 패키지여행 세 가지를 엄선해 준비했다.

    만개한 꽃이 한라산의 봄을 한층 더 아름답게 한다. (사진=제주관광공사 제공)

     

    ◇ 한라산 정상 등반 패키지

    등산을 좋아하는 여행객이라면 주목하자. 해발 1,950m로 남한에서 가장 높은 한라산 정상 등반과 함께 승마체험, 일출랜드 등 제주의 핵심 관광코스를 둘러볼 수 있는 패키지상품이 출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라산 추천 등반 코스는 성판악 탐방로다. 한라산 동쪽 코스인 성판악 탐방로는 관음사 탐방로와 더불어 한라산 정상인 백록담을 오를 수 있는 탐방로다. 한라산 탐방로 중에는 가장 긴 9.6km로 편도 4시간 30분이 소요된다. 이 코스는 백록담 정상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숲으로 형성되어 있어 삼림욕을 즐기기 좋으며 코스 중간에는 산정호수와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사라오름 전망대도 있다.

    여행 첫날, 등산으로 몸을 풀었다면 이제는 제주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관광 명소를 둘러보자. 몸과 마음에 여유를 가져다 주는 삼나무 숲길, 절물 자연휴양림부터 조랑말 승마체험, 제주 고유 생활풍습을 엿볼 수 있는 성읍 민속마을, 성산일출봉, 탁 트인 해안이 마음을 시원하게 하는 해안절벽 섭지코지까지 다채로운 코스로 준비돼 있다.

    30만 평에 달하는 제주 곶자왈 숲을 기차를 타고 여행하는 에코랜드 테마파크. (사진=웹투어 제공)

     

    ◇ 노 팁, 노 옵션 효도관광

    제주는 부모님들이 특히 선호하는 국내 여행지 중 하나다.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한 효도관광을 계획하고 있다면 노 팁, 노 옵션 제주 패키지여행상품을 참고하자. 쇼핑은 줄이고 여행 퀄리티는 높여 만족도를 극대화한 상품이다.

    제주 식물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한라수목원부터 자연의 위대함이 느껴지는 주상절리, 환상적인 유리 박물관 및 테마파크 유리의 성, 올레길 중에 풍경이 으뜸가는 올레 7코스, 빨간 동백꽃이 아름다운 카멜리아힐, 넓게 펼쳐진 초원이 마음에 힐링을 선사하는 마방목지 등 주요 명소를 버스를 타고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다.

    에코랜드는 숲속 열차를 타고 제주도의 원시 숲인 곶자왈 지대를 감상하며 아름다운 제주 자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 좋은 곳이다. 우리나라 1960~70년대의 생활상을 담은 테마파크 '선녀와 나무꾼'에는 부모님 세대가 좋아 할 만한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돼 있다.

    여기에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족욕 체험과 쫄깃하고 고소한 육질이 으뜸인 제주산 돼지불고기, 제철 반찬과 생선구이, 돔베고기, 찌개, 간장게장 등으로 차려진 제주향토 정식, 해녀가 직접 잡아 올린 해산물로 만든 해물전골, 고등어조림 등 다양한 특식이 더해져 오감이 모두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서쪽의 흰 모래톱이라는 의미를 지닌 서빈백사. 이곳에선 해녀들이 잠수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 제주 섬 속의 또 다른 섬 우도

    우도의 가장 대표적인 명소인 우도봉은 능선을 따라 꼭대기에 올라가면 탁 트인 해안절경과 우도 전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우도봉에 올라 억새풀을 바라보며, 제주의 바람을 만끽해보자.

    검멀레 해수욕장은 검은 모래와 푸른빛의 바다가 어우러진 독특한 경치를 이룬다. 특히 썰물일 때는 걸어서 검멀레 동굴에 들어갈 수 있으며 동굴 안에서는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오케스트라의 멋진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홍조류가 부서져서 생긴 백사장으로, 영화 <시월애>의 촬영지로도 잘 알려진 곳인 서빈백사도 우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장소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멀리 보이는 성산일출봉이 여유로움과 힐링을 가져다 준다.

    웹투어의 제주 3일 우도와 제주 일주 여행상품은 제주 섬 속의 섬 우도는 물론 카멜리아힐, 천지연폭포 감상, 승마체험 등 꽉 찬 관광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전 일정 제주 향토음식은 물론 하워드존슨 제주호텔 디럭스룸 업그레이드 혜택도 선착순으로 누릴 수 있는 기회니 참고해 보자.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