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가성비 갑 몰디브 리조트 '아마야 쿠다라'



여행/레저

    가성비 갑 몰디브 리조트 '아마야 쿠다라'

    허니무너들의 로망을 채워주는 데 몰디브만 한 곳이 또 있을까. 그림같이 펼쳐진 청록빛 라군과 새하얀 모래사장 그리고 이국적인 야자수까지 꿈꾸던 지상낙원이 바로 여기에 있다. 특히 필요한 모든 것이 다 갖춰진 럭셔리 리조트가 더해지면 그야말로 신혼여행의 낭만 그 자체다.

    몰디브에 자리한 대부분의 허니문 리조트들이 물 위에 뜬 워터빌라를 보유하고 있지만, 워터빌라를 보유했다고 해서 몰디브 허니문의 로망이 모두 실현되는 것은 아니다. 리조트가 자리한 섬의 주변 환경, 객실 컨디션, 레스토랑 음식 수준 등 몰디브 신혼여행의 만족도를 좌우하는 다양한 요소들을 체크해 봐야 한다.

    몰디브 허니문 로망을 완벽하게 채워줄 아마야 쿠다라 리조트.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몰디브의 작고 평화로운 섬에 자리한 '아마야 쿠다라(Amaya Kuda Rah)'는 단 51개의 객실만을 보유한 조용한 리조트다. 아마야 쿠다라가 자리하고 있는 사우스 아리아톨은 뛰어난 수중환경으로 고래상어를 만날 수 있는 포인트이자 동시에 많은 사람들이 다이빙을 즐기러 오는 곳이기도 하다.

    말레 국제공항에서 사우스 아리아톨까지 수상비행기로 25분, 리조트까지 스피드 보트로 15분이면 금세 도착한다. 자연친화적 콘셉트로 지어진 아먀아에서는 아름다운 몰디브의 자연과 함께 돌고래도 만나볼 수 있다.

    잘 정돈된 침구류와 직선적인 인테리어가 깔끔하면서도 쾌적한 분위기를 풍긴다.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객실은 열대 낙원을 연상케하는 비치 빌라부터 가족 여행객을 위한 패밀리 듀플렉스 비치 빌라, 푸른 몰디브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워터 빌라, 럭셔리하면서도 편안한 비치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모든 객실은 개인풀을 구비하고 있으며 현대적이면서도 감각적으로 설계된 디자인과 시설은 자연 그대로의 섬의 모습과 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워터 빌라 테라스에서 바라본 환상적인 몰디브 바다 풍경. (사진= 몰디브 카페 제공)

     

    아마야 쿠다라에선 몰디브의 맑고 푸른 바다에서 즐기는 스노클링 외에도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섬 주변을 크게 돌아보는 투어부터 돌고래 관찰, 노을을 바라보며 즐기는 선상 위 데이트 및 무인도에서의 바비큐 파티, 호핑투어 등 로맨틱하면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지는 석양을 배경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자.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지난 2016년에 오픈해 더욱 핫한 아마야 리조트. 5성급의 최고급 시설과 품격 있는 서비스를 갖춘 럭셔리 리조트이면서 동급 리조트 대비 가장 저렴한 요금을 가진, 이른바 가성비 최고의 리조트다.

    아마야 쿠다라의 가장 큰 장점은 매력적인 금액에 식사와 음료,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해주는 올인클루시브 플랜이 기본으로 포함된다는 점이다. 개인 풀장을 갖춘 워터빌라에서 올인클루시브 플랜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보자. 여기에 40분 커플 마사지 무료 제공으로 한층 더 완벽한 몰디브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