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베트남 DC카드로 풍성한 혜택… 호이안 맛집 TOP 5



여행/레저

    베트남 DC카드로 풍성한 혜택… 호이안 맛집 TOP 5

    호이안을 방문하면 ‘베트남가자고 DC카드’ 제휴업체 스티커를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이제는 어엿한 베트남 단독 여행지로 자리매김한 호이안으로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베트남가자고가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인 먹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호이안에서 풍성한 혜택을 받으며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을 엄선해 소개한다.

    미스 리의 대표메뉴인 튀김완탕.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 미스 리

    베트남가자고가 추천하는 첫 번째 맛집은 한국인 여행객들에게도 유명한 '미스 리'다.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주문할 수 있어 일행끼리 여러 음식을 시킨 후 조금씩 맛보고자 한다면 이곳이 제격이다.

    특히 이곳의 음식은 한국인들 입맛에 잘 맞고 어린 아이도 먹을 수 있는 음식들로 구성돼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내부는 약 15팀이 들어갈 수 있을 만한 작은 매장이라 어느 정도 웨이팅은 감수해야 하며, 때에 따라 다르지만 길게는 약 20분을 기다려야 하는 경우도 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나쵸와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는 튀김완탕이다. 또한 음식을 먹다가 조금은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다면 마늘과 고추를 넣어 매콤하게 볶아낸 모닝글로리(공심채) 볶음을 주문해 보도록 하자. 아삭아삭한 식감과 맛이 시금치와 비슷하지만 공심채 만의 매력이 있어 한국인들이 동남아로 여행을 떠나면 가장 많이 주문하는 음식 중 하나다.

    베트남가자고 DC카드를 이용하면 메뉴 주문시 테이블 당 무료로 아이스티 2잔을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이안 지역을 여행하는 한국인 여행객들이 필수적으로 들리는 콩 카페.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 콩 카페

    호이안 지역을 여행하는 한국인 여행객들이 필수적으로 들리는 곳이 있으니 바로 '콩 카페'다.

    이 카페는 호이안 올드타운에 위치해 있어 조용한 분위기에서 차 한 잔의 여유를 가질 수 있다. 또한 고풍스런 건물에는 낡은 냄비와 주방도구로 꾸며 놓은 실내 인테리어가 더해지면서 이국적인 느낌마저 자아낸다.

    따뜻한 햇살이 들어오는 창가에 앉아 투본강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점도 이 카페가 가지고 있는 매력 중 하나다.

    한국인 여행객이 가장 좋아하고 많이 선택하는 메뉴로는 코코넛 밀크커피와 밀크소스에 찍어먹는 크루아상이 꼽히니 이곳을 방문한다면 꼭 맛보도록 하자. 또한 베트남가자고 DC카드를 이용하면 주문 메뉴에 대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베일웰에서는 넴루이와 반쎄오가 같이 나오는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 베일웰(발레웰)

    베일웰, 발레웰이라고 불리는 이 식당은 작은 골목 한 켠에 위치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유명한 레스토랑이다. 이곳에서 만날 수 있는 메뉴는 넴루이와 반쎄오가 같이 나오는 세트 단 하나뿐이다. 먹는 방식은 조금 다르지만 한 번 시범을 보고 나면 능숙하게 싸먹을 수 있게 된다.

    이곳에서 베트남가자고 DC카드를 제시하면 무료 생수와 함께 주문하는 음료에 대해 10% 할인이 가능하다.

    호이안에서 쌀국수를 맛보고자 한다면 포슈아로 향해보자.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 포슈아

    베트남으로 여행을 왔다면 역시 쌀국수 한 그릇은 꼭 한 번 맛보고 가야 한다. 호이안에서 쌀국수를 먹기 적당한 곳으로 '포슈아'를 꼽을 수 있다.

    포슈아는 쌀국수와 닭고기 쌀국수를 기본으로 하며 치킨라이스와 같은 호이안의 기본적인 음식들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청결하고 음식 값도 저렴해 여행객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많이 찾아온다.

    베트남가자고 DC카드를 이용하면 음료에 대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무료로 생수를 제공받을 수 있다.

    탐탐카페에서는 호이안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 탐탐카페

    호이안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고자 한다면 탐탐카페가 제격이라 할 수 있다. 이곳은 1층은 카페로, 2층은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밤에는 분위기가 좋아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베트남가자고 DC카드를 이용하면 모든 메뉴에 대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베트남가자고 DC카드'는 베트남가자고가 '사이판가자고 DC카드'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한 제휴카드로 맛집, 쇼핑, 카페, 현지투어 등에서 할인 및 무료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베트남가자고 관계자는 "저렴한 물가에 실속까지 더한 베트남 여행의 필수 아이템"이라면서 "다낭과 호이안으로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한국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