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거대한 풀장이 인상적인 '다낭 쉐라톤 리조트'



여행/레저

    거대한 풀장이 인상적인 '다낭 쉐라톤 리조트'

    • 2018-04-25 14:45
    올해 1월 오픈한 다낭 쉐라톤 리조트.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많은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는 여행지 중 하나인 다낭. 이곳으로 여행을 준비하다보면 다양한 호텔과 리조트를 발견할 수 있다.

    선택의 폭이 넓어 자신의 취향에 따라 숙소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은 분명 좋은 일이다. 하지만 정보의 홍수라는 말이 있듯 지나친 정보로 선택의 어려움을 호소하는 이들이 생기기도 한다.

    다낭 쉐라톤 리조트는 총 25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다낭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지만 숙소는 어디로 선택해야 하는가를 두고 고민에 빠져 있을 여행객을 위해 베트남가자고가 올해 1월 오픈한 다낭 쉐라톤 리조트를 이용해 볼 것을 제안했다.

    다낭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인 논누억 비치에 자리한 다낭 쉐라톤 리조트는 바다로 뻗어나갈 듯한 풀장이 인상적인 곳이다. 야외 랩 수영장을 비롯해 프라이빗 비치, 어린이용 야외 수영장도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안성맞춤인 숙소라 할 수 있다. 또한 리조트와 논누억 비치가 연결돼 있어 언제든지 바다로 나가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낼 수 있다는 점도 상당히 매력적이다.

    객실에서는 논누억 해변을 비롯해 다양한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다낭 쉐라톤 리조트는 30개의 스위트 객실을 포함해 총 25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전 객실 발코니가 있어 객실에서도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물론 디럭스 풀 뷰(DELUXE POOL VIEW)와 베이 뷰(BAY VIEW) 객실에서는 리조트의 정원과 수영장을 내려다 볼 수 있고, 디럭스 씨 뷰(SEA VIEW)에서는 해변을 감상할 수 있는 등 객실 타입에 따라 볼 수 있는 뷰가 다르다.

    이 외에도 레스토랑, 스파, 피트니스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굳이 리조트를 떠나지 않더라도 완벽한 휴양을 즐기는데에는 부족함이 없다.

    다낭 쉐라톤 리조트는 깔끔한 객실 컨디션을 자랑한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한편 베트남가자고는 다낭 쉐라톤 리조트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음달 31일까지 체크인 하는 객실을 기준으로 30%의 요금을 할인해 주는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10월31일까지는 체크인 기준으로 30일 전 예약 시 10%를, 45일 전 예약 시 15%를 할인해 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펼치고 있다.

    베트남가자고 관계자는 "다낭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20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접근성이 좋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어 만족도 높은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면서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하게 다낭 쉐라톤 리조트를 이용해 볼 것을 권했다.

    취재협조=베트남가자고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