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사이판서 즐기는 BBQ 디너쇼'… 피에스타 리조트



여행/레저

    '사이판서 즐기는 BBQ 디너쇼'… 피에스타 리조트

    • 2018-04-26 16:55
    피에스타 리조트에서는 사이판 내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화려한 BBQ 디너쇼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사이판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숙소만큼은 화려한 BBQ 디너쇼를 즐길 수 있는 피에스타 리조트를 선택해 보는 것이 어떨까.

    사이판가자고 관계자는 "북마리아나 제도의 아름다움과 여유로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피에스타 리조트를 추천한다"면서 "화려한 BBQ 디녀쇼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가격 대비 객실 상태가 훌륭한 것이 특징인 만큼 실속 있는 여행을 추구한다면 이곳에 머무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설명했다.

    피에스타 리조트에서는 북마리아나 제도의 아름다움과 여유로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사이판 관광 거리의 심장부인 마이크로 비치에 자리한 피에스타 리조트는 다양한 매력을 갖추고 있다. 먼저 쇼핑센터와 가까워 쇼핑은 물론 화려한 나이트 라이프도 즐길 수 있다.

    트윈룸, 스위트룸, 이그제티브룸 등 총 416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어느 객실에서나 창 너머로 탁 트인 바다와 산을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깔끔함까지 더해지니 최고의 전망과 함께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여행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이유 중 하나다.

    깔끔한 객실에서는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다양한 부대시설도 만나볼 수 있는데 세계 각국의 요리들을 선보이는 여섯 곳의 음식점에서는 언제나 최상급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매일 저녁이 되면 사이판 내에서 열리는 디너 쇼 중 가장 규모가 크고 화려한 BBQ 디너쇼도 볼 수 있다.

    특히 이 디너쇼는 피에스타 리조트를 이용하는 투숙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높다. 그 이유는 붉은 노을을 머금은 마이크로 비치를 배경으로 라이브 공연과 차모로 원주민들이 펼치는 쇼를 감상하며 무제한 BBQ를 즐길 수 있기 때문.

    BBQ 디너쇼에서는 공연과 춤을 비롯해 무제한 BBQ를 즐길 수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참고로 원주민들이 펼치는 쇼는 남자 댄서들의 경우 칼과 불을 이용해 절도 넘치는 안무를 볼 수 있으며 여자 댄서들은 꽃목걸이를 걸고 훌라댄스를 추는 등 흥겨운 쇼로 구성돼 있다. BBQ 메뉴는 통돼지 바비큐를 비롯해 직접 구워먹을 수 있는 소시지, 고기, 해물류 등 다양한 먹거리들을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트로피칼 가든으로 둘러싸인 수영장에서는 물놀이를 즐기며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낼 수 있으며 다양한 스포츠와 레크리에이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도 즐길 수 있다. .

    사이판가자고는 BBQ 1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사이판가자고 관계자는 "피에스타 리조트에 머물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해 7월31일(체크인 기준)까지 3박 이상 예약을 하면 성인 2명 기준 BBQ 1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면서 "피에스타 리조트에서 BBQ를 즐기며 아름다운 사이판의 풍경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취재협조=사이판가자고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