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름방학 추천 여행지 호주… "가족과 함께 맞춤여행으로 떠나세요"



여행/레저

    여름방학 추천 여행지 호주… "가족과 함께 맞춤여행으로 떠나세요"

    • 2018-04-26 18:00
    올 여름방학을 이용해 자녀와 함께 호주로 여행을 떠나보자. (사진=하이호주 제공)

     

    장기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여행객들 사이에서 호주는 인기 여행지 중 하나다. 관광이면 관광, 휴양이면 휴양, 여기에 다양한 체험까지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어 초등학생 자녀부터 7~80대까지 모든 연령층이 만족스런 여행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호주로 여행을 떠나기 위해 가장 중요하면서도 필요한 것은 시간이다. 호주를 단기간으로 즐기기란 사실상 불가능한 것이 그 이유다.

    이에 호주 전문여행사 하이호주는 아이들의 여름방학 기간을 이용해 호주로 여행을 떠나볼 것을 제안했다.

    하이호주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이용해 어린 자녀들과 함께 해외여행을 떠나면 다양한 경험을 통해 시야를 넓힐 수 있다"면서 항공권을 빨리 예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호주는 관광부터 휴양, 다양한 체험까지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어 모든 연령층이 만족할 수 있는 여행지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실제로 여름방학 기간은 여행 성수기와 맞물리면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져 항공권 좌석이 빨리 소진된다. 따라서 항공권은 최소 3개월 전에 예약 할 때가 가장 저렴한 만큼 지금 이 맘 때 미리 준비하는 것이 호주로 저렴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호주로의 여행을 마음 먹었더라도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해외여행은 신경을 쓸 일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자유여행으로 떠나자니 여행 계획부터 어린 자녀들을 직접 데리고 다니는 일이 힘겹게 느껴질 수 있으며, 일반 패키지여행으로 하자니 빡빡한 일정과 과한 쇼핑, 옵션투어가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

    이런 고민을 하고 있을 이들을 위해 하이호주는 가족끼리 여행을 즐기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노쇼핑 단독 패키지상품과 맞춤여행상품을 준비했다.

    하이호주를 이용하면 일정부터 호텔, 식사, 투어 등 맞춤여행으로 떠날 수 있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하이호주의 패키지여행은 일반적으로 여러 인원을 모집해 여행하는 대규모 그룹투어와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 쇼핑을 원치 않는 고객을 위해 투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노쇼핑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쇼핑이 필요하다고 요청할 경우에는 믿을 수 있는 저렴한 쇼핑센터로 안내하니 고객과 여행사 사이의 신뢰감을 한층 높였다.

    하이호주 관계자는 "호주 맞춤여행은 일정부터 호텔, 식사, 투어 등 원하는 서비스를 그대로 실현시킬 수 있다"면서 "항공권 소지자도 패키지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맞춤식 호주 여행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니 올 여름방학 기간을 이용해 자녀와 함께 호주에서 소중한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취재협조=하이호주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