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괌 닛코호텔, 객실 할인으로 저렴하게 즐기자



여행/레저

    괌 닛코호텔, 객실 할인으로 저렴하게 즐기자

    • 2018-04-27 15:40
    괌은 완벽한 휴양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는 낙원과 같은 장소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가족여행, 자유여행, 혼행, 허니문 등 어떤 여행을 떠나더라도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여행지 괌. 천혜의 자연환경은 물론 연평균 25도로 여행을 즐기기 좋은 기온까지 갖추고 있으니 완벽한 휴양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는 낙원과 같은 장소다.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꿈같은 휴식을 취하기 위해 괌으로 떠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괌 자유여행 전문여행사 괌가자고가 괌 닛코호텔에서 머물러 볼 것을 추천한다.

    괌가자고 관계자는 "건비치 앞에 위치한 괌 닛코호텔은 북적이는 중심가에서 벗어나 조용한 휴가를 보내기 적합한 곳"이라면서 "한적한 곳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호텔"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객실 할인 프로모션도 펼치고 있어 더욱 저렴하게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객실 어디에서나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발코니가 있는 492개의 객실 어디에서나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야경으로 정평이 난 '투몬 비치'와 사랑의 절벽이 보이는 '건 비치'까지 함께 바라볼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꾸준한 리노베이션으로 고급스럽고 청결한 외관과 객실을 유지하고 있어 이곳에 머무는 동안 기분 좋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점도 이곳을 선택해야만 하는 이유 중 하나다.

    괌 닛코호텔 객실 내부 모습. (사진=괌가자고 제공)

     

    이와 함께 괌 닛코호텔은 올해 초 오션프론트 디럭스 룸이라는 새로운 객실을 선보였다. 7층부터 11층을 사용하는 이 객실은 적절히 고층을 이용하면서 프리미어 룸으로 꾸며져 있어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가성비 뿐만 아니라 만족도 또한 높은 객실이다.

    더불어 객실 타입 명칭에도 조금 변화가 생겼는데 기존 오션프론트 슈페리어라 불리던 객실은 기본 오션프론트로 명칭이 변경 됐으며 가구 및 카펫 교체 등 객실 내 대대적인 변화가 생기면서 프리미어 룸 못지않은 깔끔한 객실로 재탄생했다.

    4층에서 6층으로 비교적 저층부에 위치하긴 하나 멋진 오션뷰를 감상하기엔 부족함이 없다. 닛코에서 가장 저렴한 룸으로 세미 더블베드 2개가 트윈 타입으로 놓이거나 킹베드 하나가 놓여진다.

    오션프론트 프리미어는 괌 니코호텔에서 더 고급스러운 카테고리로 올라갔다. 객실 카테고리가 개편되면서 12층에서 15층까지 최고층에 자리한 객실을 보장받을 수 있어 탁 트인 오션뷰를 원하는 여행객이라면 프리미어 룸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괌에서 가장 긴 워터슬라이드 등을 이용해 즐거운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과 괌에서 가장 긴 72m 슬라이드가 있어 한적하면서도 동적인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열대어가 많은 건비치로 향하면 스노클링을 비롯해 카약 등 무동력 해양 스포츠도 즐길 수 있어 다채로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닛코 호텔에서는 다양한 레스토랑도 만날 수 있는데 그 중 '벤케이'라는 일식당이 여행객들 사이에 맛이 좋기로 유명하다. 계절에 맞는 가이세키 요리, 정식요리, 국수 등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고 매장에 있는 스시 카운터에서는 마스터가 직접 초밥을 만들어 주기도 한다. 이와 함께 바다 전경을 볼 수 있는 뷰 포인트가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괌 닛코호텔은 다양한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한편 괌가자고는 괌 닛코호텔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저렴하게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9월20일까지 2박 이상 예약을 하는 고객에게는 오션프론트 슈페리어, 오션프론트 디럭스, 오션프론트 프리미어 객실을 할인해 준다.

    이와 함께 스위트 룸에 머물고자 하는 고객에게는 희소식이 하나 있다. 보통 괌 닛코호텔의 스위트 룸은 수요가 많아 예약하기 어렵지만 괌가자고를 통해 예약을 하면 대기 없이 바로 예약할 수 있다. 이는 괌가자고가 스위트룸 객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

    더불어 트리플 룸도 저렴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다. 성인 3명, 소아 3명 기준이며 조식이 포함돼 있다. 다만 성인 4명 이상일 경우에는 투숙이 불가능하며 엑스트라베드도 추가할 수 없다.

    취재협조=괌가자고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