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실속 있게 떠나는 호주여행 꿀팁



기타

    실속 있게 떠나는 호주여행 꿀팁

    • 2018-05-09 16:30
    머뭄투어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및 친구 함께 저렴하게 호주 인기 여행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머뭄투어 제공)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떠나는 여행은 생각만으로도 즐겁다. 특히 여행지가 우리나라와 계절이 반대인 호주라면 더욱 특별하다.

    또한 미세먼지에 지쳐 맑은 공기를 원 없이 쐴 수 있는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호주만 한 곳이 없다. 여기에 자연과 어우러진 도심과 광활한 땅 만큼이나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성하다는 점도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떠나는 여행을 보다 의미 있게 만들어 주는 요소다.

    가족, 친구와 함께 호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보다 저렴하고 실속 있게 호주로 떠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니 말이다.

    머뭄투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 친구와 함께 저렴하게 호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F&F(Family&Friends)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F&F는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로 가족(성인 2인+소아 2인) 및 친구(성인 2인)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머뭄마크가 있는 F&F 상품은 지역별 인기 할인 입장권과 일일관광 상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여행기간은 5월10일부터 8월31일까지다.

    머뭄투어 관계자는 "머뭄투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머뭄의 마크가 붙어있는 할인상품을 찾을 수 있다"면서 "소진 시 조기마감 될 수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서둘러 예약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당부했다.

    취재협조=머뭄투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