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럭셔리 마카오 자유여행을 위한 추천 호텔 TOP 2

여행/레저

    럭셔리 마카오 자유여행을 위한 추천 호텔 TOP 2

    • 2018-05-09 16:50
    마카오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여행객을 위해 스테이앤모어가 호텔을 추천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마카오는 볼거리가 풍성할 뿐만 아니라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해 이색적인 매력이 가득한 곳이다. 또한 짧은 비행시간으로도 다녀올 수 있는 것은 물론 치안까지 좋아 안전하게 자유여행을 떠나기엔 안성맞춤인 여행지다.

    낮과 밤이 다른 반전의 매력을 가진 동양에서 가장 화려한 도시 마카오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이들을 위해 스테이앤모어가 럭셔리와 가성비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호텔을 소개한다.

    ◇ 마카오 갤럭시 호텔

    갤럭시 통합 리조트 단지에 자리하고 있는 마카오 갤럭시 호텔은 세계 최초의 위스키 라운지와 최고급 시설을 갖추고 있어 럭셔리한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최적인 장소다.

    마카오 갤럭시 호텔은 럭셔리한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최적인 장소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화려한 부대시설과 쇼핑몰,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큰 스카이 탑과 파도풀, 하얀모래 해변, 폭포와 슬라이드 등 다양한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 데크까지 갖추고 있다는 점도 상당히 매력적이다. 그랜드 데크의 경우 투수객이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객실의 경우 디럭스 룸부터 갤럭시 스위트 룸까지 푹신한 침구와 다양한 어메니티가 구비돼 있어 관광을 마치고 돌아오는 투숙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또한 고급스럽고 화려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어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도 있다.

    마카오 갤럭시 호텔 객실 내부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호텔 내에는 17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 이곳에서 지내는 동안에는 식사를 매번 다른 곳에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태국, 일본, 중국, 싱가포르 등 다양한 아시아 음식점이 입점해 있는 푸드 코트도 갖추고 있어 굳이 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더라도 편안하게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 마카오 브로드웨이 호텔

    마카오 브로드웨이 호텔 역시 갤럭시 통합 리조트 단지에 자리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에 투숙할 수 있어 가성비 좋은 호텔로 손꼽힌다. 또한 연결통로로 갤럭시 호텔과 붙어 있어 편하게 관광을 즐길 수도 있다.

    마카오 브로드웨이 호텔 객실 내부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호텔 11층과 12층에 위치한 브로드웨이 디럭스 룸은 강 또는 갤럭시 마카오의 환상적인 뷰를 볼 수 있어 투숙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마카오 브로드웨이 호텔 뒤편에는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푸드 스트리트가 펼쳐져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호텔 뒤로 펼쳐진 푸드 스트리트는 먹거리 뿐만 아니라 즐길거리가 가득하니 이곳에 머무른다면 꼭 방문해보도록 하자. 로컬요리와 아시아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과 거리 포장마차, 미슐랭 레스토랑들을 포함한 40개 이상의 식사 옵션을 갖추고 있는 야외거리가 펼쳐져 있다. 여기에 친절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덤이다.

    스테이앤모어는 그랜드 데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오는 12월31일까지 마카오 갤럭시 호텔과 마카오 브로드웨이 호텔에 머무는 여행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마카오 갤럭시 호텔에 머물 경우 호텔과 공항, 호텔과 관광지, 호텔과 페리 선착장으로 이동할 수 있는 무료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케줄을 잘만 확인한다면 교통비를 절감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마카오 브로드웨이 호텔에 머물 경우 세계에서 가장 큰 2만2000평 규모의 수영장인 그랜드 데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베네핏을 제공하고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