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덥지도, 춥지도 않은 봄 날씨가 유지되다 보니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JTBC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2'가 인기를 끌면서 국내 인기 여행지였던 제주도가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프로그램을 보면서 한 번쯤 '저곳에서 머물고 싶다'라는 생각을 해보지만 제주도로 떠나는 여행객 모두가 효리네 민박에 머물 수는 없는 일이다. 이에 땡처리닷컴이 제주도에 있는 수많은 숙소 중 시설과 서비스, 그리고 위치를 고려해 엄선한 4개의 호텔을 소개한다.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칼 호텔 외관.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엠스테이 호텔서귀포에서 인기가 많은 호텔 중 하나다. 저렴한 요금으로 루프탑 수영장과 스파는 물론 피트니스까지 즐길 수 있기 때문. 여기에 카페와 편의점 등의 편의시설까지 더해지니 금상첨화라 할 수 있다.
객실은 총 323개가 갖춰져 있으며 무료 무선 인터넷이 지원된다. 호텔 가까이에 천지연 폭포를 비롯해 새연교, 삼매봉, 석부작 박물관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는 점도 매력을 더한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유럽풍의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오션 스위츠 제주 호텔제주의 명소인 용두암을 볼 수 있는 오션 스위츠 제주 호텔.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유럽풍의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이마트와 각종 편의시설, 공원 등이 가까이 위치해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며 연회장, 카페테리아, 스카이라운지, 휘트니스, 비즈니스 인프라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마련돼 있다.
리조트 내 레스토랑 카페인 블루오션은 제주의 맛집으로 꼽힐 만큼 만족스러운 요리를 제공한다.
429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 신라 제주.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호텔신라 제주서귀포(중문)에 자리한 5성급 호텔로 429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호텔신라 제주는 키즈 아일랜드, 키즈캐빈, 짐보리 키즈클럽 등 다양한 놀이시설과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어 신나는 놀이와 모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따뜻한 물에서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온수 야외수영장은 제주여행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 제주 칼 호텔
가까운 거리에 삼성혈 유적, 민속 자연사 박물관, 제주 난타 극장, 제주 목관아 등 볼거리가 많은 제주 칼 호텔. 제주 국제공항으로도 차량으로 15분이면 갈 수 있다.
총 282개의 객실에서는 무료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며 세면용품 또한 제공되기 때문에 이것저것 챙기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객실에만 있기 지루하다면 밖으로 나가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겨보자. 게임이나 카지노, 나이트 클럽, 헬스 클럽과 같은 레크레이션 시설을 즐겨도 좋다.
한편 땡처리닷컴이 선보인 국내 앱 '땡처리제주여행'을 이용하면 항공권부터 호텔, 렌터카, 입장권까지 제주도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땡처리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