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몰디브 허니문의 추억



여행/레저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몰디브 허니문의 추억

    • 2018-05-17 13:43
    몰디브에서는 유럽에 본사를 둔 리조트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국내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유럽의 문화와 시스템을 몰디브라는 휴양지와 접목시켜 높은 만족도를 선사한다.

    보석처럼 반짝이는 해변과 바다를 자랑하는 다이아몬드 아투루가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확대이미지

     

    그 중 다이아몬드 아투루가 리조트는 스위스 루가노에 본사가 자리한 플랜 호텔 그룹(Plan Hotel Group)에서 운영하는 리조트다. 루가노는 다이아몬드(Diamonds), 샌디스(Sandies), 익스플로리언스(Exploreans)라는 세 개의 호텔 브랜드를 운영하는 호텔 체인이다.

    인도양, 아프리카, 유럽 등에 해변 리조트, 사파리 리조트, 시티 호텔 등의 다양한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리조트들은 올인클루시브 정책으로 운영된다. 몰디브에는 아투루가, 투두푸시에 각각 리조트가 운영되고 있다.

    다이아몬드 아투루가 리조트의 워터 방갈로는 화이트톤의 깔끔한 객실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확대이미지

     

    다이아몬드 아투루가 리조트의 객실은 비치 방갈로, 주니어 스위트, 워터빌라, 투 베드 룸 워터빌라로 나뉜다. 몰디브 신혼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객실은 워터빌라.

    총 21채가 운영되는 워터빌라는 널찍한 리빙 공간, 엘레강스한 분위기의 가구와 포 포스터 베드, 널찍한 야외 선 라운지를 갖췄다. 객실 외관과 실내 인테리어는 모두 화이트 톤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총 다섯 곳의 레스토랑이 운영되며 올인클루시브 정책을 통해 별도의 비용 없이 자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확대이미지

     

    레스토랑과 바는 총 다섯 곳이 운영된다. 오션뷰를 즐기며 다양한 요리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마케인 뷔페 레스토랑, 바다 위에 떠 있는 오버 워터 레스토랑 사리, 몰디브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파리바루 몰디비안 레스토랑이 대표적이다.

    그 밖에 해변에 자리한 틸라 재패니즈 레스토랑, 카쿠니 시푸드 레스토랑이 있으며 채식주의자를 위한 비건 익스피어리언스 시스템도 운영되고 있다.

    카누, 윈드서핑, 스노클링 등 몰디브 바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부대시설로는 스파 숍, 다이빙 센터, 해양 액티비티 센터와 익스커션 센터 등이 있다.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해양 액티비티로는 윈드서핑, 카누, 스노클링, 스노클링 레슨, 낚시 등이 있으며 리조트 내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육지에서 진행되는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여럿 준비돼 있다. 요가, 필라테스, 스트레칭, 머스클 토닝과 같은 체력단련 프로그램은 물론 닌텐도 위, 다트, 테이블 풋볼 등의 게임기구도 다양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확대이미지

     

    비치 발리볼, 다트, 당구, 탁구 등의 가벼운 게임은 물론 필라테스, 요가, 워터 짐 등의 체력 단련을 위한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닌텐도 위를 즐기거나 도서관에서의 독서도 자칫 무료할 수 있는 몰디브에서의 일과를 즐겁게 만들어 주는 요소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