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다가오는 여름…'꽃빙수·컵빙' 이색 빙수 나온다



생활경제

    다가오는 여름…'꽃빙수·컵빙' 이색 빙수 나온다

    파리바게뜨, 꽃잎처럼 화려한 색상 갖춘 빙수 선봬…1인용 빙수도

    새롭게 선보이는 꽃빙수.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맛에다 눈까지 사로잡는 빙수가 새롭게 나온다.

    파리바게뜨는 24일 "과일 얼음을 조화시켜 꽃잎처럼 화려한 색상과 모양을 갖춘 '꽃빙수'부터 혼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는 1인용 빙수 '컵빙' 시리즈까지 세분화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빙수를 내놓았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꽃빙수는 망고와 딸기 두 가지 과일로 만든 얼음을 활용해 출시되는 것으로 화려한 색상과 모양이 꽃을 연상케 한다. 여기에 페이스트리처럼 얼음을 층층이 쌓고 딸기를 고명으로 올리는 등 고객들이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혼자 빙수를 즐기는 이른바 '혼빙족'을 위한 '컵빙'도 나올 에정이다.

    대표 제품으로 △비타민이 풍부한 자두를 우유와 함께 조화시킨 '자두 컵빙' △'왕의 차(茶)'로 알려진 말차와 우유, 연유, 통단 팥을 조화시킨 '하동말차 컵빙' △수박을 얼음과 함께 갈아낸 '수박 컵빙' 등이 꼽힌다.

    이밖에 매년 선보이는 팥빙수부터 딸기와 망고 과육을 올린 과일 빙수 등까지 기존 인기제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화려한 비주얼의 꽃빙수부터 간편하게 즐기는 1인용 빙수 컵빙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며 "맛과 비주얼을 모두 만족시키는 파리바게뜨 빙수와 함께 도심 속 시원한 바캉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