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여름. 다가오는 방학과 휴가를 이용해 어디로 떠날까 고민 중인 여행객을 위해 추천하는 여행지가 있으니 바로 멕시코 칸쿤이다.
신혼여행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매력적인 도시 칸쿤은 선셋이 아름다운 '여인의 섬'을 비롯해 완벽한 하루를 마감할 수 있도록 흥이 넘치는 '코코봉고', 천연수영장에서 특별한 다이빙을 할 수 있는 '세노테', 마야문명의 불가사의한 피라마드 '치첸이사', 형용할 수 없이 아름다운 '핑크라군'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해 신혼여행객 뿐만 아니라 칸쿤을 찾는 모든 여행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스테이앤모어가 볼거리와 즐길거리 가득한 칸쿤의 호텔을 엄선해 소개하니 여행을 떠나기 전 참고하자.
◇ 멕시코 칸쿤 크리스탈… 가까운 관광지·가성비
관광지와 가까워 관광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멕시코 칸쿤 크리스탈. (사진=스테이앤 모어 제공)
멕시코 칸쿤 크리스탈은 관광지와 가까워 관광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호텔존의 끝에 위치해 있어 칸쿤에서 가장 유명한 나이트클럽 '코코봉고'까지 도보로 약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멕스트림'이나 '부바검프' 등의 유명한 맛집과도 가까우며 '라이슬라' 등의 유명 쇼핑몰과도 가까워 시내쇼핑이나 맛집투어 등을 즐기기에 좋다. 늦은 밤에도 유동인구가 많아 칸쿤에서 저녁까지 하루 종일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호텔이다.
멕시코 칸쿤 크리스탈 객실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멕시코 칸쿤 크리스탈의 메인 수영장에서는 칸쿤의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바다와 바로 연결이 된 아름다운 광경이 더 매력적인 곳이다. 여기에 타 호텔보다 가격이 저렴해 가성비 또한 훌륭하다.
◇ 칸쿤 드림스 플라야 무헤레스… 가족 여행객이라면 주목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객을 위한 가족형 올인클루시브 호텔인 칸쿤 드림스 플라야 무헤레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칸쿤 드림스 플라야 무헤레스는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여행객을 위한 가족형 올인클루시브 호텔이다. 2개의 인피니티 풀장과 6개의 월풀, 2개의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워터파크에는 어린이 전용 워터슬라이드부터 어른도 이용할 수 있는 길고 큰 워터슬라이드가 갖춰져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만족감을 선사한다.
칸쿤 드림스 플라야 무헤레스 객실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넓은 호텔 부지를 가득 메운 다양한 부대시설이 여행을 즐기는 동안 호텔 안에서만 머물러도 충분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 11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맘껏 맛볼 수도 있다.
◇ 칸쿤 시크릿 플라야 무헤레스…알차게 즐기고 싶다면
성인 전용으로 우정여행, 커플여행, 신혼여행으로 많이 찾는 리조트인 칸쿤 시크릿 플라야 무헤레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칸쿤 시크릿 플라야 무헤레스는 성인 전용으로 우정여행, 커플여행, 신혼여행으로 많이 찾는 리조트다. 칸쿤 드림스 플라야와 동일한 계열의 호텔로 두 개의 호텔이 마련한 부대시설을 서로 공유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다만 칸쿤 시크릿 플라야는 성인정용 호텔인 만큼 칸쿤 드림스 플라야의 성인이 아닌 투숙객은 칸쿤 시크릿 플라야의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없다.
칸쿤 시크릿 플라야 무헤레스 객실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객실은 가든뷰와 오션뷰로 구성돼 있다. 발코니에는 자쿠지가 있어 낮과 밤에 시시각각 변하는 칸쿤의 아름다운 해변과 하늘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풀장으로 바로 연결된 풀억세스 객실도 있어 취향에 맞게 다양한 객실의 선택이 가능하다.
16개의 레스토랑 및 바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호텔이며 돌고래를 바로 눈앞에서 보고 만질 수 있는 유료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 칸쿤 시크릿더바인… 에메랄드 바다와 석호의 풍경을 한눈에
신혼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올인클루시브 호텔인 칸쿤 시크릿더바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확대이미지
칸쿤 시크릿더바인은 신혼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올인클루시브 호텔이다. 호텔존에 위치해 있어 칸쿤 크리스탈과 같이 관광과 쇼핑을 즐기기에 최적의 위치를 선점하고 있다. 또 호텔존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카리브해와 니츄 베 석호의 풍경을 모든 객실에서 감상할 수 있다.
칸쿤 시클릿더바인 객실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10개의 레스토랑 및 바가 있어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로비의 와인 바인 '더바인 바'에서는 일정시간이 되면 와인을 무료로 시음할 수 있는 클래스가 있다. 이와 함께 해변에서부터 호텔 끝까지 수영장으로 돼 있어 물놀이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최적의 호텔이다.
◇ 칸쿤 니죽 리조트… 칸쿤에서 손꼽히는 고급 리조트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칸쿤 니죽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칸쿤 호텔존 끝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 북적이지 않아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장소다. 공항에서 차량을 이용하면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칸쿤 시내로 이동하기에도 좋다.
일반 스위트 객실부터 풀빌라까지 객실의 타입도 다양하다. 리조트의 컨셉이 자연과 블랙의 조화로 어메니티 포함 모든 것들의 포인트가 블랙으로 돼있어 차분하고 고급스런 이미지가 돋보이는 곳이다.
칸쿤 니죽 리조트 객실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라군과 바다가 만나는 지점에 위치해 있어 자연경관이 뛰어나기로도 유명하다. 여기에 바다와 맞닿은 풀장에서 수영을 즐기며 카리브 해의 아름다운 경관을 바라볼 수도 있다.
9개의 레스토랑 및 바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테라노스트라 레스토랑은 큰 야외 데크와 인피니티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