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핫한 고급 리조트 '나트랑 두옌하',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여행/레저

    핫한 고급 리조트 '나트랑 두옌하',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 2018-05-30 12:20
    최근 새롭게 문을 연 나트랑 두옌하는 고급스런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올 여름 조금은 특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행지로 떠나고자 한다면 나트랑으로 향해보는 것은 어떨까.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나트랑은 연중 온화한 날씨와 천혜의 자연 풍경을 간직한 베트남의 해변 도시로 유럽인들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휴양지다. 또한 베트남의 역사와 전통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특유의 분위기도 만끽할 수 있다.

    나트랑으로 여행을 떠나고자 마음을 먹었다면 이제는 숙소를 고민해야 할 시간. 스테이앤모어는 남베트남 해안선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5성급 리조트 나트랑 두옌하에 머물러 볼 것을 제안했다.

    나트랑 두옌하는 최근 새롭게 문을 열어 깔끔하고 멋스러운 외관과 함께 내부는 고급스런 인테리어로 꾸며져 여행객들의 시선과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깜란 공항에서 약 10분 거리로 가까우며 한적한 곳에 자리하고 있어 휴양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특히 리조트 부지가 넓고 조경이 잘 가꿔져 있어 산책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으며, 이동 시에는 버기카를 이용할 수도 있다.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풀빌라도 갖추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대부분 투숙객들은 객실로 나트랑 두옌하의 아름다운 조경과 수영장, 바다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디럭스 스카이 룸'과 '디럭스 테라스 오션 룸'을 선호한다.

    전용 발코니에서 잘 가꿔진 조경을 볼 수 있는 '프리미엄 가든 룸'도 인기 있는 객실 중 하나다. 마치 나만의 별장에서 휴식을 보내는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힐링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적합한 객실이다.

    가족 여행객이라면 '스위트 오션 룸'이 최선의 선택이다. 탁 트인 전망을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넓은 객실로 구성돼 있기 때문이다. 이 외에도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1~4 베드 풀빌라도 구성돼 있어 각자가 원하는 여행 타입에 따라 다양한 객실을 선택해 머물 수 있다.

    정통 베트남요리부터 중식, 카페, 바, 스카이 카페 등 다양한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정통 베트남요리부터 중식, 카페, 바, 스카이 카페 등 다양한 레스토랑도 갖추고 있다. 정통 베트남 요리를 맛보며 정원 및 바다를 볼 수 있은 'XIN MOI'부터 20층에 위치해 우아하고 멋진 전망을 바라보며 전통 음식을 즐길 수 있는 'SORI KAI',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아시아 스타일의 패스트 푸드와 육류,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THE BEACH HOUSE' 등에서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메인 풀장을 비롯해 유아풀도 갖추고 있어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리조트에는 메인 풀장을 비롯해 유아풀도 있어 어른부터 아이 모두가 물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외에도 키즈클럽과 야외 테니스 코트, 피트니스 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리조트 안에서만 머물러도 충분할 만큼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스테이앤모어 관계자는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로 마음의 안정을 주는 것은 물론 피로까지 풀어주는 스파도 이용할 수 있다"면서 "올 여름 깔끔한 시설과 넓은 부지, 다양한 객실로 이뤄져 가족여행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나트랑 두옌하로 여행을 떠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부대시설로 키즈클럽도 갖추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한편 스테이앤모어에서는 나트랑 두옌하에 머물고자 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박 이상 예약 시 호텔비 10%를 할인해 주는 연박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48일 이전 예약 시 호텔비 10%를 할인해 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2박 이상 예약 시 2번째 날 풀보드 1회와 스파 60분 1회, 공항과 호텔 간 왕복 트랜스퍼 등을 제공하는 베네핏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