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35만컷을 무료 제공하는 '스마트 이미지'



보도자료

    35만컷을 무료 제공하는 '스마트 이미지'

    (사진=스마트이미지 제공)

     

    35만컷 이상의 이미지를 하루 최대 50컷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

    ㈜위즈데이타는 31일 스마트폰 사진으로 로열티 수입을 창출하는 '돈버는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앱은 개인의 스마트폰에 저장된 포토를 전송하면 국내 및 해외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판매돼 수익을 만든다.

    스마트이미지는 35만컷 이상의 이미지를 하루 최대 50컷씩(연간 2만여컷) 판매용 포토나 디자인소스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개인이나 기업에 관계 없이 가입기간 내에 제작한 저작물은 기간 종료 후에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내 무료 회원 가입한 후 '스탠다드 회원제 6개월/12개월'을 선택하면 자동 승인이 된다. 승인 된 즉시 국내외 상용 판매 중인 고품질 이미지를 다운 받아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블로그 및 카페 운영자는 스마트이미지에서 제공하는 배너만 등록하면 저작권 문제 없이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이미지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는 저작권에 문제 없이 인쇄물, 온라인 콘텐츠에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이미지는 월 3천컷의 신규 업데이트와 40만컷 이상의 이미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위즈데이타는는 10년 이상의 연혁을 지닌 이미지 콘텐츠 및 이미지 검색 시스템 개발사다. 이노비즈인증과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인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기업으로 기업 부설 연구소를 지니고 있다. 이미지 관련 솔루션을 갖고 있으며 35만컷 이상의 콘텐츠 저작권을 지니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