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적한 카타 비치와 푸른 산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알피나 푸켓 나리나 리조트 전경.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푸켓 남부에 자리한 카타 비치는 파통비치처럼 다양한 편의시설과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면서도 한적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해변이다. 대문에 생동감 넘치는 푸켓의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하면서도 한산한 해변과 고즈넉한 분위기의 리조트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카타 비치를 대표하는 허니문 리조트로는 알피나 푸켓 나리나 리조트가 있다. 태국 전통의 멋스러움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현대적인 어메니티로 신혼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총 8채만 운영되는 프라이빗 풀빌라는 약 10평에 달하는 널찍한 사이즈의 프라이빗 풀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클래식 룸, 풀 액세스 룸, 스위트룸, 풀빌라로 나뉜다.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신혼여행객에게는 나리나 풀빌라 객실이 안성맞춤이다. 약 40여 평의 빌라와 30여 평이 야외공간으로 구성됐다.
각종 편의시설을 갖춘 풀빌라 객실의 리빙룸. 리빙룸 이 외에 침실과 주방, 욕실이 자리해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주목할만한 점은 10여 평 넓이의 초대형 프라이빗 풀이다. 메인 풀장 아쉽지 않은 넉넉한 사이즈 풀로 진정한 풀빌라 허니문을 가능케 한다. 20평이 넘는 선 라운지와 열대 정원도 프라이빗 풀빌라의 품격을 높여준다.
간단한 요리가 가능하도록 모든 시설을 갖춘 주방. 전자레인지가 있어 편리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 어메니티로는 킹 베드 침대, 데이베드, DVD 플레이어를 갖춘 침실과 널찍한 자쿠지를 갖춘 욕실, 주방 시설과 전자레인지를 갖춘 간이 주방 등이 있다.
서로 다른 테마의 레스토랑이 총 네 곳 운영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은 총 네 곳이 있다. 조식을 제공하는 트로피카나 레스토랑, 이탈리안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피자리아 맘마미아, 라이브 뮤직과 함께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클레프 라운지, 풀 옆에 자리한 카바나 풀 사이드 바에서는 식음료를 즐길 수 있다.
사우나와 스파풀 시설을 갖춘 스파 숍은 신혼여행의 피로와 결혼 준비로 쌓인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준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수영장은 총 네 곳이 운영된다. 약 200여 평 넓이의 메인 풀장과 세 개의 칠드런 풀이 운영된다. 그 밖의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클럽, 사우나, 스파 숍, 트래블 데스크 등이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