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조식 무료제공' 제주도 추천 숙소 Best 3



여행/레저

    '조식 무료제공' 제주도 추천 숙소 Best 3

    제주도는 세계 유명 휴양지와 비교해도 전혀 부족함 없는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여행지다. 이국적인 에메랄드빛 해변부터 독특한 풍경의 검은 모래 해변, 다양한 먹거리와 테마파크까지 가득해 가족, 친구, 연인 혹은 홀로 떠나더라도 충분히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이런 제주도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무엇보다 숙소 선택에 많은 정성을 들여야 한다.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 숙소 선정이기 때문이다.

    노랑풍선은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제주도에서는 든든한 식사가 필수"라면서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숙소에 머물며 제주도를 여행할 수 있는 에어텔 상품을 엄선해 추천했다.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 (사진=노랑풍선 제공)

     

    ◇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

    첫 번째 추천 숙소는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이다. 제주에서 처음으로 5성급 호텔로 선정된 곳으로 제주 공항에서 차량을 이용하면 단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전 세계 6만5000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국제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윈덤 호텔 그룹 증 최상위 브랜드인 프라자 등급으로 머무는 동안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노랑풍선을 통해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을 예약하면 무료로 성인 2인 조식이 포함되며, 바다 또는 항구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라마다델리(베이커리) 이용권과 투숙 인원별로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입장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중형렌터카도 제공되며, 6월13일까지 동백꽃의 아름다움을 품고 있는 카멜리아 힐을 비롯해 아로마 본초 족욕, 승마체험 등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관광지 3종 입장권도 받을 수 있다.

    코업시티호텔 성산. (사진=노랑풍선 제공)

     

    ◇ 코업시티호텔 성산

    두 번째 추천 호텔은 코업시티호텔 성산이다. 제주도를 방문한 여행객이라면 다시 찾고 싶은 관광지 첫 손에 꼽히는 성산일출봉과 우도 인근에 자리해 아름다운 전망을 바라보며 제주의 여유를 한껏 느낄 수 있다.

    객실에 부티크 디자인을 적용해 제주의 여운을 느낄 수 있으며, 루프탑에서 바라본 성산일출봉은 성산 일대의 그 어느 곳보다 멋지고 웅장한 전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을 통해 코업시티호텔 성산을 예약하면 무료로 조식 2인이 제공되며, 디럭스 트윈(더블+싱글)에서 여유롭고 편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 중형렌터카도 제공돼 차량을 이용해 제주도 곳곳을 둘러볼 수도 있다.

    하워드 존슨 제주 연동 호텔. (사진=노랑풍선 제공)

     

    ◇ 하워드 존슨 제주 연동 호텔

    하워드 존슨 연동 호텔은 공항에서 차로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만큼 뛰어난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인근에는 신라 및 롯데 면세점이 있어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골프장과 해양레저를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객실은 고급 침구를 갖추고 있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또한 발코니에서는 아름다운 바다와 산을 전망할 수 있으며, 우아하고 품격 있는 연회와 식음료 서비스도 만끽할 수 있다.

    노랑풍선을 통해 하워드 존슨 제주 연동 호텔을 이용하면 스탠다드(더블 또는 트윈) 객실에 숙박할 수 있으며, 중형 렌트카도 제공된다.

    취재협조=노랑풍선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