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럭셔리한 휴양을 위한 선택 '남호이안 빈펄 리조트'



여행/레저

    럭셔리한 휴양을 위한 선택 '남호이안 빈펄 리조트'

    • 2018-06-01 08:22
    베트남가자고가 다낭과 호이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숙소로 남호이안 빈펄 리조트를 이용해 볼 것을 권했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올 여름 에메랄드 빛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이 펼쳐진 다낭과 베트남의 옛 풍경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호이안으로 떠나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숙소는 남호이안 빈펄 리조트를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

    베트남가자고 관계자는 "빈펄랜드는 나트랑, 푸꾸옥에만 있었지만 올해 5월 호이안 지역에도 새롭게 문을 열었다"면서 "기존에 있던 빈펄 리조트보다 인테리어에 신경을 써 보다 쾌적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남호이안 빈펄 리조트에 머물면 놀이공원, 워터파크 시설 등을 갖춘 빈펄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베트남의 유명 관광도시 중 하나인 호이안에 자리한 남호이안 빈펄 리조트는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꾸며졌다.

    특히 놀이터, 동물원, 정원, 워터파크 등을 즐길 수 있는 빈펄랜드를 갖추고 있어 이곳에 머무는 투숙객에게 보다 완벽한 휴양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전통마을까지 갖추고 있어 베트남 전역의 문화유산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통음식을 체험할 수도 있다.

    객실은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시설로 꾸며져 편안함을 제공한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럭셔리한 휴양을 꿈꾸는 이들에게도 남호이안 빈펄 리조트는 좋은 선택지 중 하나다.

    근현대적인 유럽의 건축 양식과 아시아 전통 건축 특징이 조합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투숙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 큰 객실, 전용공간, 현대적인 시설까지 더해져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 전용 비치도 갖추고 있어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낼 수도 있다.

    베트남가자고는 전 일정 풀보드와 빈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한편 베트남가자고는 남호이안 빈펄 리조트에 머물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해 선착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로모션은 12월20일까지 진행되며, 전 일정 풀보드와 빈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베트남가자고 관계자는 "보통 빈펄랜드는 체크인 전과 체크아웃 후에 이용할 수 없지만 선착순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체크인 전과 체크아웃 후에도 이용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

    취재협조=베트남가자고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