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름휴가 고민 해결' 온라인투어, 인기상품 즉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여행/레저

    '여름휴가 고민 해결' 온라인투어, 인기상품 즉시 할인 프로모션 진행

    • 2018-06-04 15:15
    온라인투어가 6월17일까지 ‘여름휴가 즉시할인 BEST 슈퍼매치’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온라인투어가 다가오는 여름휴가에 대한 고민을 한방에 날려버릴 '여름휴가 즉시할인 BEST 슈퍼매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투어에서 판매 중인 여행상품 중 올해 가장 인기 있었던 지역별 BEST 상품만을 엄선해 특가로 제공하며, 즉시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온라인투어 여행상품권 50만원을 비롯해 10만원 여행상품권, 가죽여권커버, 백화점 상품권, 비치볼 등 여름휴가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선물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모든 구매 고객은 최대 50만원 온라인 적립금, 2만원 선불카드 등 다양한 면세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이미 많은 고객들이 이용해 만족도와 인기가 검증된 상품들만 모아 즉시할인과 경품 혜택까지 더했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만족스러운 여름휴가를 계획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여름휴가 즉시할인 BEST 슈퍼매치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