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름휴가 마지막 찬스'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잡아라



여행/레저

    '여름휴가 마지막 찬스'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잡아라

    • 2018-06-05 10:40
    온라인투어가 오는 22일까지 중국·일본·동남아 항공권을 특가로 예약할 수 있는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온라인투어가 여름휴가를 앞두고 노선 별 할인쿠폰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여름휴가 마지막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중국, 일본, 동남아 항공권을 예약할 경우 최대 1만원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항공권 예약 후 마이페이지 1:1 예약상담 또는 이벤트 페이지 내 '할인쿠폰 받기'를 통해 할인 신청을 하면 할인된 금액 확인 후 결제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6~8월에 출발하는 중국, 일본, 동남아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51명의 고객에게 마카오 왕복항공권, 카카오프렌즈 가드너 미니쿠션, 모형 항공기, 여권커버, 기내용 담요, 여행용품 랜덤박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항공권 구매 고객 전원은 50만원 온라인 적립금을 비롯해 6만원 적립금, 1만원 선불카드 등 온라인투어 단독 면세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이미 여름휴가 시즌 항공편이 빠르게 마감임박 상태에 이르고 있다"면서 "사실상 이번 이벤트가 여름휴가 항공권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온라인투어 마지막 여름휴가 항공권 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