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내가 꿈꾸는 호주여행, 맞춤여행이면 OK!



여행/레저

    내가 꿈꾸는 호주여행, 맞춤여행이면 OK!

    • 2018-06-05 14:00
    그동안 내가 꿈꿔왔던 호주 여행을 즐기고자 한다면 맞춤여행으로 떠나보자. (사진=하이호주 제공)

     

    뻔한 패키지를 이용해 호주로 떠나기 보다는 그동안 내가 꿈꿔왔던 여행을 즐기고자 한다면 하이호주 맞춤여행이 정답이다.

    하이호주 관계자는 "나이와 취향, 방문목적과 예산 등 각자가 처한 상황에 따라 꿈꾸는 여행은 다르다"면서 호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지만 모르는 사람과 함께 미리 계획된 일정으로 움직이는 패키지여행에 불만을 가지고 있다면 맞춤여행을 이용해 볼 것을 제안했다.

    이어 "호주를 전문으로 하는 현지 여행사 하이호주는 멈춰있는 뻔한 여행이 아닌 다른 여행사에 쉽게 제공하지 못하는 진보된 여행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맞춤여행은 방문목적, 개인의 취향, 예산에 맞게 일정표를 제작해 떠나는 단독 투어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맞춤여행은 고객이 원하고 꿈꾸는 여행을 방문목적, 개인의 취향, 예산에 맞게 합리적인 맞춤 일정표를 제작해 떠나는 단독 투어다. 내가 원하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보니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다.

    특히 호주 전문가들의 친절한 상담과 프리랜서 가이드가 아닌 하이호주 소속 가이드가 여행을 함께해 보다 완벽하게 여행을 설계할 수 있다. 또 무조건적인 저가 패키지가 아닌 합리적인 가격과 퀄리티를 중요시하며, 컨설트 비용이 무료라는 점도 눈여겨 봐야 할 항목이다.

    맞춤여행은 아무리 찾아도 내가 원하는 여행을 찾을 수 없거나 부모님을 위해 편안한 효도여행을 선물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또 우리 가족끼리 원하는 대로 여행을 즐기거나 친구들 및 친목 소모임 멤버들끼리 단독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여행이다.

    여기에 몸이 불편한 장애인 혹은 노부모와 함께 여행하는 경우에도 맞춤여행을 이용하면 보다 편안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맞춤여행은 전문 투어 디자이너와 상세한 1:1 상담을 통해 이뤄진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하이호주 홈페이지를 방문해 투어 컨설팅을 위한 기본 정보를 입력하면 전문 투어 디자이너가 글을 확인한 후 상세한 1:1 상담이 이뤄진다. 상담을 마치면 1차 일정 및 견적이 나오는데, 이 작업에는 최대 1일이 소요된다.

    1차 일정 및 견정이 나오면 일정 확정 작업이 이뤄지고, 일정이 확정되면 항공예약 또는 숙박 예약이 이뤄진다. 확정 일정에 대한 최종 견적이 나오면 고객 맞춤 여행 안내서를 발행하고 여행을 떠나기 전 유선으로 안내해준다.

    하이호주 관계자는 "하이호주는 오직 나와 우리를 위한 호주여행을 만들어 간다"면서 "호주로 만족도 높은 여행을 떠나고자 한다면 맞춤여행을 이용해 떠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취재협조=하이호주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