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투어가 시드니와 골드코스트 등을 둘러볼 수 있는 호주 여행상품을 준비했다. (사진=자유투어 제공)
자유투어가 호주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시드니와 골드코스트를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여행상품을 준비했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정통 호주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시드니 6일'과 '시드니/골드코스트 6일' 상품을 준비했다"면서 "홈쇼핑 베스트셀러인 만큼 만족도 높은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여행 중에는 달링하버에 자리한 블랙버드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를 맛보는 등 다양한 특식을 즐길 수 있다. (사진=자유투어 제공)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을 이용하며 전 일정 4성급 특급호텔에서 머물며 오페라 하우스, 하버 브릿지 등 다채로운 관광지를 만날 수 있는 시드니와 호주의 아름다운 휴양지이자 서퍼들의 천국인 골드코스트, 화창한 아열대 기후와 독보적인 자연의 미를 겸비한 생동감 넘치는 도시 브리즈번 등을 여행할 수 있다.
달링하버의 정취를 듬뿍 느낄 수 있는 블랙버드(Black Bird's)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시드니 트와일라잇 디너크루즈 3코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준비돼 있다. 또한 블루마운틴에서는 케이블 웨이, 레일 웨이, 스카이 웨이 등 시닉 3콤보 어트렉션을 체험할 수 있다.
골드코스트 일정을 택할 경우 헬기투어를 즐길 수 있다. (사진=자유투어 제공)
시드니 일정을 선택할 경우 포트스테판에서 사막투어와 돌핀 크루즈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골드코스트 일정을 택할 경우 헬기투어가 포함돼 있어 눈부신 골드코스트 해변을 푸른 하늘 위에서 감상할 수 있는 경험과 시다크릭 와이너리 와인 시음 및 반딧불 동굴 체험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자유투어를 통해 호주로 떠나면 호주산 천연 꿀 및 와인 1병, 멀티어댑터 등도 제공받을 수 있다.
취재협조=자유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