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젊은 감각의 독자적인 스캐일을 자랑하는 발리 'W 리조트'



여행/레저

    젊은 감각의 독자적인 스캐일을 자랑하는 발리 'W 리조트'

    • 2018-06-07 15:50
    화려한 선셋을 자랑하는 우바.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W 리조트가 젊은 감각의 독자적인 스타일로 전 세계 젊은 여행객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신혼여행의 성지라 불리는 발리에서도 마찬가지다. W 리조트만의 독특함과 발리의 매력이 적절히 혼합돼 유니크한 리조트 라이프가 가능하기 때문.

    세련된 객실과 통통 튀는 네이밍, 화려한 인테리어 등 믿고 즐길 수 있는 리조트 W로 떠나보자.

    녹색의 싱그러움으로 객실을 채운 원베드룸 풀빌라. 신혼여행객에게 추천되는 객실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호텔형 객실과 프라이빗 빌라로 나뉜다. 오붓한 분위기에서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프라이빗 풀빌라를 추천한다. 약 70여 평 사이즈의 마블러스 원베드룸 풀빌라는 커플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객실이다.

    원베드룸 풀빌라 야외 데크. 프라이빗 풀과 선베드, 가제보로 꾸며졌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컬러풀한 리조트로 손꼽히는 W인 만큼 객실 인테리어도 상큼하다. 그린과 브라운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어 시각적인 편안함을 선사한다.

    야외에는 프라이빗 풀과 선데크, 가제보가 마련돼 있으며 실내는 킹사이브 베드, 워크 데스크, 대리석 욕조를 갖춘 욕실로 구성됐다. 편의시설로는 무선 인터넷, 에어컨, 금고, 미니바, 플랫 스크린 TV 등이 있다.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는 일곱 개의 레스토랑과 바, 한 개의 프라이빗 다이닝이 있다. 요리의 질과 맛은 물론 각각의 레스토랑마다 화려한 인테리어를 자랑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아시아 요리를 제공하는 스타 피시 브루는 옥색의 반짝이는 기둥이 인상적이다. 강렬한 옐로 컬러로 포인트를 준 그릴 레스토랑 파이어, 오렌지 컬러로 꾸며진 우바, 화려한 조명 장식을 자랑하는 W 라운지에서는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해변 사이드 바인 아이스바, 바둑판 모양의 이색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칠 바, 지하 벙커를 연상케 하는 셀러, 비밀 이벤트를 위한 공간 1 빌로우는 포토존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화려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수준 높은 트리트먼트와 화려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스파.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세 개의 싱글 트리트먼트 룸, 두 개의 바이탈 욕실 트리트먼트 룸, 2개의 스파 스위트, 1개의 뷰티 룸을 보유한 어웨이 스파도 매혹적인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비드한 컬러의 소품과 스파 용품 때문에 시각적인 즐거움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인도네시아 계단식 논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된 야외 수영장. 패션쇼나 공연의 무대로도 사랑받는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그 밖의 부대시설로는 최첨단 헬스 기구를 빼곡히 갖춘 피트니스, 인도네시아 계단식 논에서 영감을 받아 독특하게 디자인된 야외 수영장, 각종 편의시설을 갖춘 비즈니스 센터, 발리 전통미를 살려 한적한 휴양이 가능한 프라이빗 정원, 알록달록한 W만의 시그니처 굿즈를 구입할 수 있는 부티크 숍 등이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