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드림 크루즈, '몬스터 호텔3' 테마 크루즈 선봬

여행/레저

    드림 크루즈, '몬스터 호텔3' 테마 크루즈 선봬

    • 2018-06-07 16:25
    드림 크루즈가 소니픽처스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3'과 협업하여 테마 크루즈를 선보인다. (사진=드림크루즈 한국사무소 제공)

     

    드림 크루즈가 소니픽처스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3'과 협업하여 15만 톤급 최신 선박 겐팅 드림호와 월드 드림호에서 '몬스터 호텔3'를 주제로 한 테마 크루즈를 선보인다.

    '몬스터 호텔 3'는 오는 8월 개봉 예정영화로 평생 몬스터 호텔에서 몬스터들에게 휴식을 제공하며 딸과 손자 양육에 바빴던 몬스터 호텔 주인 드락이 가족들이 준비한 크루즈 여행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파란만장 바캉스 애니메이션이다.

    승객들은 몬스터 캐릭터를 선내에서 직접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몬스터 코스튬 파티, DJ 주크 파티, 미라분장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해 판타지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테마 크루즈는 오는 8월 31까지 진행된다. (사진=드림크루즈 한국사무소 제공)

     

    테마 크루즈는 오는 8월 31까지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태국 등을 기항하는 드림 크루즈의 여름 일정에 한해 제공된다.

    대처 브라운(Thatcher Brown) 드림 크루즈 회장은 "겐팅 드림호와 월드 드림호에서 '몬스터 호텔3'를 선보이게 되어 상당히 기쁘다"면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엔터테인먼트는 드림 크루즈의 큰 장점 중 하나로 여름 항해 동안 드림 크루즈를 탑승한 승객들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