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머뭄투어, KB국민카드와 업무협약… "추억에 남는 여행상품 제공키로"



여행/레저

    머뭄투어, KB국민카드와 업무협약… "추억에 남는 여행상품 제공키로"

    • 2018-06-07 16:45
    머뭄투어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여행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사진=머뭄투어 제공)

     

    머뭄투어가 KB국민카드와 업무협약을 맺고, 호주로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머뭄투어 관계자는 "KB국민카드 라이프샵 여행과 제휴를 기념해 할인 등 다양한 특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내 라이프샵 여행코너에서 머뭄투어를 통해 여행상품을 예약하면 호주비자를 무료로 발급 받을 수 있다. 또 오픈 특가상품을 이용할 수 있어 좀 더 저렴하게 호주로 여행을 떠날 수도 있다.

    자유여행객의 길잡이가 되는 머뭄호주 라운지에는 국민카드 투어데스크를 마련해 무료 짐 보관, 투어 예약, 입장권 구매, 와이파이 이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투어 데스크는 호주 대표 여행지인 시드니와 멜버른 두 곳에서 만날 수 있다.

    ​변유경 머뭄투어 실장은 "양사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서로가 발전하기를 바란다"면서 "직영 여행사로 책임감을 가지고 안전하며 추억에 남는 여행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머뭄투어 홈페이지를 방문해 KB국민카드 전용상품을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호주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사진=머뭄투어 제공) 확대이미지

     

    한편 머뭄투어는 호주·뉴질랜드 전문 여행사로 가이드 투어, 액티비티, 할인 입장권, 맞춤여행, 가족여행 등 획일적인 여행에서 벗어나 자유여행객들에게 맞는 최적의 일정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또 호주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머뭄호주 공식카페를 운영, 관광 정보는 물론 현지 날씨, 맛집, 옷차림 등 여행에 필요한 실속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취재협조=머뭄투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