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추미애 "무소속 찍으면 세금낭비"



전남

    추미애 "무소속 찍으면 세금낭비"

    광양시장 후보 지원 유세 현장서
    "힘 있는 여당 김재무 후보 압도적으로 지지해달라"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오른쪽)가 김재무 광양시장 후보의 손을 들어보이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사진=최창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가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8일 오후 전남 광양시 중마동을 찾아 광양 지역에 출마한 민주당 후보들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추 대표는 특히 유세 차량에 올라 김재무 광양시장 후보의 손을 들어보이며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광양의 발전을 위해 힘 있는 여당 광양시장 후보 김재무를 압도적으로 지지해달라"고 말했다.

    추 대표는 "문재인 정권에서는 지방분권을 이름 그대로 지방에 권한을 나눠주고 스스로 계획을 세워서 원하는대로 꾸려갈 수 있게 힘주겠다는 것"이라며 "그런데 문재인 정부가 약속한대로 가지 않고 거꾸로된 방향으로 가는 무소속을 찍어야겠나"고 말했다.

    추 대표는 또 "무소속을 찍으면 세금낭비하는 것이다. 무소속이 당선된 순간 중앙에 눈치볼 필요 없이 중앙정부가 내려준 예산을 자기 자신의 재선을 위해 4년 동안 인심쓰고 돈을 엉뚱한데 쓸 것"이라며 "집권당 시장 만들어서 중앙과 지방이 손발이 척척 맞는 광양시가 되어달라"고 말했다.

    추 대표는 이날 오후 민주당 후보와 무소속 후보 간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지고 있는 순천과 여수, 광양 등 전남 동부에서 집중 유세를 벌이며 각 지역 민주당 후보들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