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트와이스부터 전현무까지…★들의 투표 인증 릴레이

연예가 화제

    트와이스부터 전현무까지…★들의 투표 인증 릴레이

    연예인들 SNS서 투표 후, 인증샷 촬영
    "꼭 투표하세요" 등 독려 메시지 남겨

    배우 고아라와 방송인 전현무. (사진=고아라, 전현무 SNS 캡처) 확대이미지

     

    연예인들이 투표 인증샷으로 6·13 지방선거 투표를 독려했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가 실시된 13일 가수와 배우들은 자신이 투표를 했음을 알리는 '투표 인증샷'을 SNS에 게시했다.

    배우 임수향은 이날 투표확인증과 함께 엄지에 도장을 찍어 하트를 만든 사진을 올리고 해시태그를 이용해 "6월 13일 지방선거 꼭 투표하세요. 소중한 권리행사"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고아라 역시 투표 도장을 찍은 손을 촬영해 '투표 완료'를 알렸다.

    가수 솔비도 투표소 앞에서 포즈를 취한 사진을 게시하고, "투표 하셨어요? 유권자의 아름다운 권리. 소중한 한 표 행사"라고 투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방송인 전현무도 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투표한 거 후회하지 않게 해주세요"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소녀시대 효연과 트와이스 정연. (사진=효연, 트와이스 SNS 캡처) 확대이미지

     

    젊은 연령대 팬들이 많은 아이돌 가수들도 투표 인증샷 릴레이에 합류했다.

    소녀시대 효연은 온 가족이 함께 투표소를 찾은 사진을 올렸고, 인피니트 성열은 "우리 모두 투표합시다! 새 나라의 어린이"라고 직접적으로 투표를 독려했다.

    그런가하면 비원에이포 공찬은 "아직 투표하지 못하신 분들은 오늘 오후 6시까지 투표할 수 있습니다. 꼭 투표하세요"라고 전했다.

    트와이스 멤버들 역시 SNS를 통해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채영은 "여러분도 소중한 한 표 꼭! 투표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나연은 "투표 완료! 원스도 오늘 꼭 투표해요"라는 이야기를 남겼다. 트와이스 다현과 정연 역시 인증샷으로 팬들의 투표를 독려하고 나섰다.

    6·13 전국 동시 지방선거 투표는 오후 6시까지 전국 1만4134개 투표소에서 실시된다. 사전투표와 달리 지정된 장소에서만 투표가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