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3선 성공한 염태영 수원시장 "수원시민의 승리"

3선 성공한 염태영 수원시장 "수원시민의 승리"

수원시민의 행복과 안전, 더 큰 미래 위해 민선7기 시정 이끌어 갈터

3선에 성공한 염태영 수원시장이 부인 강옥형여사와 기쁨을 함께 나누고 있는 모습(사진=민주당 염태영 당선자 선대본부 제공)

 

“지난 8년의 성과를 믿고, 새로운 4년을 또다시 저에게 맡겨 주신 수원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3선에 성공한 염태영 수원시장은“이번 승리는 염태영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우리 수원시민의 승리이고, 상식의 승리”라며 3선 영광의 공을 수원시민들에게 돌렸다.

네거티브와 비방으로 점철된 수원시장 선거를 수원시민들이 거부하고 정책과 미래를 이야기하는 후보를 수원시민 여러분이 선택했기 때문이라고 염 시장은 말했다.

염 시장은 따라서“시대의 변화를 거부하는 과거와 단절하고, 문재인 정부와 함께 평화와 번영의 시대, 더 큰 수원의 시대로 나아가라는 수원시민 여러분의 명령을 준엄하게 받들겠다”고 강조했다.

그는“선거 운동기간 동안 동네 골목 어귀에서, 시장 입구에서, 자신의 손을 잡고 시민 여러분이 부탁하신 이야기들, 그 이야기들이 수원의 미래이고 염태영의 약속이 될 것“이라고 약속했다.

염 시장은 앞으로“수원 시민 모두의 행복을 위해, 수원 시민 모두의 안전을 위해, 수원 시민 모두의 더 큰 미래를 위해 수원을 이끌어가는 시장이 될 것”이라고 민선 7기 시정비전을 제시했다.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

    어쩌다, 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