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최고의 휴식을 경험 하세요" 팔라조 베르사체 골드코스트



여행/레저

    "최고의 휴식을 경험 하세요" 팔라조 베르사체 골드코스트

    • 2018-06-14 15:20
    골드코스트에서 가장 고급스런 숙소로 손꼽히는 팔라조 베르사체 골드코스트. (사진=하이호주 제공)

     

    호주 골드코스트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을 위해 하이호주는 숙소로 팔라조 베르사체 골드코스트(Palazzo Versace Gold Coast)에 머물러 볼 것을 추천했다.

    하이호주 관계자는 "골드코스트에서 가장 고급스런 숙소로 손꼽히는 팔라조 베르사체 골드코스트에 숙박하는 것은 일상에서 자유롭게 벗어나 궁극의 휴식과 인생에서 가장 최고의 것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고급스럽게 꾸며진 객실이 투수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팔라조 베르사체 골드코스트는 퀸즐랜드 해안의 웅장한 환경에서 지아니 베르사체(Gianni Versace)의 비전과 고급스러움, 그리고 아름다움에 대한 그의 헌신적인 노력을 엿볼 수 있어 투숙객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팔라조 베르사체 골드코스트는 투숙객들에게 완벽한 휴가를 선사한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맞춤형 베르사체 가구, 5성급의 편의 시설, 플런지 풀 혹은 자쿠지가 있는 아름다운 전용 테라스로 디자인 된 72개의 훌륭한 콘도미니엄 아파트도 갖추고 있어 가족, 신혼, 우정 여행 등 누구와 함께여도 완벽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여기에 푸른 바다에서 요트 크루즈와 낚시, 다이빙, 서핑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놓쳐서는 안 될 매력 중 하나다.

    팔라조 베르사체 골드코스트에 머물면 가족, 신혼, 우정 여행 등 누구와 함께여도 완벽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수상 경력이 있는 식당 및 바에서는 고도로 숙련된 전문가가 창작요리와 함께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니 감동적인 식사를 경험할 수도 있다. 또한 골드코스트의 필수 여행 코스 중 하나인 테마파크가 밀집한 브로드 워터에 자리하고 있어 드림월드(Dream World), 씨월드(Sea World), 무비 월드(Movie World)와 워터파크 등 새로운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여행도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하이호주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