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알찬 마우이 신혼여행을 위한 최고의 일정은?

    오디오뉴스NOVO도움말

    하와이 신혼여행의 대부분은 와이키키 해변이 자리한 오아후 섬에서 보내기 마련이다. 하지만 하루 혹은 이틀 정도는 오아후 인근에 자리한 이웃 섬으로 투어를 떠나보는 것도 좋다. 오아후와는 또 다른 매력을 체험할 수 있기 때문.

    대표적인 이웃 섬 투어지로 마우이섬이 있다. 마우이섬에서의 여행은 렌터카를 이용해 섬 곳곳을 돌아보는 것이 추천된다. 짧은 시간 안에 마우이 섬을 모두 즐기고 싶다면 다음 마우이 일투어 일정을 참고하자.

    마우이 일출 명소로 손꼽히는 할레아칼라 국립공원. 일출을 보기 위해선 반드시 예약이 필요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할레아칼라 국립공원

    할레아칼라 휴화산이 자리한 국립공원에서는 화려한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일출과 일몰 감상 때문이 아니더라도 웅장한 화산의 장관을 감상할 수 있는 코스로 마우이 여행의 필수 관광지역이라고 할 수 있다.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에서 일출을 감상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예약이 필요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한 후 일출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되는데, 새벽이기도 하고 지대가 높아 기온이 낮은 편이라 외투 준비는 필수다.

    ◇ 알리이 쿨라 라벤더 농장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에서 하산하면서 방문할 수 있는 코스로 알리이 쿨라 라벤더 농장이 있다. 보라색과 분홍색 등 총 45가지 종류의 라벤더를 재배하는 곳으로 풍경도 아름답지만 라벤더 관련 다양한 상품을 쇼핑할 수 있어 더욱 좋다. 라벤더를 재료로 한 목욕용품이나 아로마 제품, 의류 등의 제품을 판매한다.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가이드와 함께하는 워킹 투어가 5번 진행된다. 투어에 소요되는 시간은 약 30~40분으로 1인당 10~12달러의 투어비가 필요하다.

    다양한 조리법으로 요리된 생선을 맛볼 수 있는 시푸드 레스토랑 파이아 피시 마켓.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파이아 피시 마켓

    알리이 쿨라 라벤더 농장에서 북부로 이동하면 마이우에서 가장 유명한 시푸드 레스토랑인 파이아 피시 마켓이 나타난다. 참치, 도미, 연어 등의 생선을 그릴이나 케이준 스타일 등 원하는 방식으로 조리해주는 곳으로 파스타, 버거 등의 메뉴도 판매한다.

    가볍게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이아오 밸리.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이아오 계곡

    파이어 피시 마켓에서 든든하게 점심을 해결했다면, 차량으로 25분 거리의 이아오 계곡으로 향하자.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국내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계곡을 감상할 수 있다.

    이유는 연간 4000mm의 강우량을 자랑하는 지역이기 때문. 흐리거나 비가 오는 날씨가 반복되는 기후 덕분에 원시 시대를 연상케하는 울창한 열대 우림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트레킹 코스라고는 하지만 길이 잘 닦여 있어 슬리퍼를 신고서도 정상까지 방문할 수 있다.

    일몰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기기 좋은 라하이나.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라하이나

    마우이 하루 일정의 마지막 코스는 라하이나다. 맛집과 기념품점, 아웃렛이 자리해 있는 지역으로 쇼핑 후 저녁식사를 즐기고 리조트로 귀가하는 일정으로 방문하기에 좋다. 특히 저녁 시간 일몰이 아름다운 곳으로 대부분의 레스토랑이 일몰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2층 테라스 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라하이나에 자리한 아웃렛 오브 마우이.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아웃렛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마우이 아웃렛도 필수 코스다. 오아후에 자리한 아울렛에 비해 붐비지 않으면서 구비된 품목이나 가격은 동일해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

    많이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