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 2018 One The Full 동해 뮤직 페스타' 15일 개막



영동

    ' 2018 One The Full 동해 뮤직 페스타' 15일 개막

    '2018 One The Full 동해 뮤직 페스타' 홍보자료.

     

    강원 동해시가 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 개관 12주년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문화 공연 '2018 One The Full 동해 뮤직 페스타'의 첫 무대가 오는 15일 오후 8시 야외공연장에서 막을 올린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이 하나씩 모여 (One) 시민들의 마음에 행복과 사랑을 가득 채운다(The Full)'라는 컨셉으로 기획된 2018 One The Full 동해 뮤직 페스타는 시민 화합을 위해 Rock, 오케스트라, 어쿠스틱 기타 연주 등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진 야외 뮤직 페스티벌이다.

    특히 행사를 앞두고 서막을 장식할 'Rock 콘서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보이스 오브 코리아에 출연해 극찬을 받은 가수 윤성기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록커 김경호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뤄 야외 공연장을 한바탕 들썩이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2018 One The Full 동해 뮤직 페스타는 오는 22일 우크라이나 체르니우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명품 연주회, 23일에는 박혜경·윤형주의 청량감 넘치는 무대가 이어지며 야외공연장을 찾은 이들에게 6월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동해시청 최성규 공보문화담당관은 "출연진과 관객이 함께 호흡하며 서로 감정을 공유하고 신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야외 공연이 주는 매력"이라며 "많은 분들이 야외공연장을 찾아 고품격 야외 공연의 진수를 느끼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