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당진 수청 한라비발디 캠퍼스' 6월말 분양

기업/산업

    '당진 수청 한라비발디 캠퍼스' 6월말 분양

     

    ㈜한라가 6월 충남 당진시 수청동 당진수청지구 공동1블록에서 '당진 수청 한라비발디 캠퍼스'를 분양한다.

    '당진 수청 한라비발디 캠퍼스'는 전체 839가구, 지하2층~27층 7개 동 규모다. 전용면적은 59~110㎡로 5개 타입이다. 전용 면적 별로는 △59㎡ 390가구 △74㎡ 178가구 △84㎡ 266가구 △101㎡ 2가구 △110㎡ 3가구다.

    이 단지는 당진 지역에서도 주거선호도가 가장 높은 시내 중심권에 위치한다. 세로축으로 당진 버스터미널과 당진 시청 사이 중앙에 있어 대형마트 등 상업시설, 중심 학원가 등 시내권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단지 맞은편으로 당진센트럴시티 도시개발구역(수청1지구)와 수청2지구에 약 1만 가구가 들어 설 예정이다.

    '당진 수청 한라비발디 캠퍼스'는 당진 지역 최초 교육특화 단지다. 국내 유명 학원과 연계한 에듀센터를 도입해 수준 높은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각 동마다 설치되는 헬로라운지(주민편의공간)에서는 독서실과 라운지 등 교육과 문화가 어우러진 공간이 들어선다.

    단지 내 꾸며지는 숲속도서관은 싱그러운 자연 속에서 독서와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될 계획이다.

    또한 최근 더욱 심해지고 있는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을 줄이기 위해 단지 내 에어워셔를 설치해 귀가 하기 전 옷, 신발에 묻은 미세먼지를 털어내 집 안으로 유입되는 바깥 미세먼지를 최대한 차단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야외활동 시 현재 대기 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단지 내 미세먼지 신호등을 설치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지난 2007년에 분양한 당진 원당 한라비발디가 지역에서 1순위 선호아파트로 꼽히는 등 한라비발디 브랜드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분양하는 당진 수청 한라비발디 역시 지역의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6월말 오픈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충남 당진시 수청동 926-1번지에 있다. 문의 1899-8830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